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강원도

[강원도 영월군] 캠프 에이프릴 - 더없이 감성적인 공간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7. 21.
728x170

캠프 에이프릴

캠프 에이프릴은 강원도 영월군 남면에 자리했다. 영월군청을 기점으로 연당교차로와 북쌍삼거리를 거치며 10분가량 달리면 도착한다. ‘Eat, Sleep, Do nothing & Repeat’를 모토로 개장한 이곳은 평창강 앞에 위치했다. 캠핑장 초입부터 갖가지 조형물이 시선을 붙든다. 펜션 4개 객실과 더불어 에어스트림 캠프 5대, 루프탑 캠프 2대, 카약캠프 캠프 3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싱글을 위한 캐러밴 5대도 2018년 중 선보일 예정이다. 객실 내부는 침대, 냉난방기, 냉장고 등을 갖췄고, 어닝 아래로 마련한 외부 데크는 테이블, 의자, 바비큐 시설을 구비했다. 에어스트림 캠프 2대와 루프탑 캠프 2대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외부에 있지만, 공용이 아닌 이용객 전용이다. 카약 캠프 이용객에게는 카약을 빌려준다. 모든 캠퍼에게 갈릭 프렌치 토스트 등과 원두커피로 구성한 조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불가능하며, 20세 미만도 출입할 수 없다.
- 주소 : 강원 영월군 남면 서강로 1664-134

 


- 오시는 길 : 캠프 에이프릴은 강원도 영월군 남면에 자리했다. 영월군청을 기점으로 연당교차로와 북쌍삼거리를 거치며 10분
- 전화 : 033-375-8975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카약 캠프 이용객에게는 카약을 빌려준다. 모든 캠퍼에게 갈릭 프렌치 토스트 등과 원두커피로 구성한 조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불가능하며, 20세 미만도 출입할 수 없다.
- 업종 : 자동차야영장
- 상주관리인원 : 0명
- 카라반 : 10면 ( 내부시설 : 침대,에어컨,냉장고,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내부샤워실)
- 팁 : 주변 관광지로는 웰컴투동막골 촬영지, 영월화석박물관,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 등이 있다. 순댓국, 전병 등 다채로운 먹을거리가 가득한 영월서부시장도 지척이다.
- 화장실 : 10개
- 샤워실 : 10개
- 개수대 : 10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온수,운동시설
- 부대시설 기타 : 카페, 북카페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