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제주도

[제주도 제주시] 에코힐글램핑 - 야간에도 수영을 할 수 있는 럭셔리한 에코힐글램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3. 3.
728x170

에코힐글램핑

제주시 애월읍에 자리하고 있는 에코힐글램핑은 제주공항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한 글램핑장이다.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안전을 위하여 어린이용과 어른용 2군데로 나눠져 수영장이 운영된다. 캠핑장에 간단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맥주바가 있어, 젊은 캠퍼들이 선호하는 캠핑장이다. 에코힐글램핑 수영장은 야간에도 수영을 할 수 있도록 곳곳에 멋진 조명이 있다. 캠핑장 주변으로는 야자수와 나무그네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쉴 수 있다. 편안하게 누워 하늘을 볼 수 있는 해먹도 눈에 띈다. 글램핑장 내부에는 에어컨, TV, 옷장, 침대, 넓은 소파베드, 테이블 등이 갖춰져 있으며, 개인 데크가 있어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다. 또한 공동 개수대에는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정수기, 토스트기, 압력밥솥, 전자레인지 등. 캠핑장 곳곳에는 가스레인지와 개수대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주변관광지로는 애월해안도로, 올레 16코스, 곽지해수욕장, 이호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평화8길 22

 


- 전화 : 064-743-0060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2명
- 글램핑 : 19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3개
- 화로대 : 불가
- 소화기 개수 : 19개
- 부대시설 : 전기
- 주변이용가능시설 : 수영장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에코힐글램핑 1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2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3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4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5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6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7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8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9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0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1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2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3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4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5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6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7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8번째 이미지에코힐글램핑 19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