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역별 관광지 정보

전라남도 고흥군 - 남열해돋이해수욕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5. 17.
728x170

남열해돋이해수욕장

- 홈페이지 : http://tour.goheung.go.kr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이여서 오히려 더 매력적인 곳이 남열해돋이 해수욕장이다. 최근에는 서핑을 하는데 최상을 조건을 갖추면서 서핑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고운 금가루를 흩뿌려 놓은듯한 백사장을 보면 금방이라도 몸을 던져 눕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적당히 휴식처를 제공해주는 소나무 숲은 최고의 해수욕장을 이루는 조건이다. 단지 해수욕장만 훌륭한 것이 아니라 기암괴석과 해안절벽이 절경을 이루는 주변의 풍광 또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주변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만끽할 수 있는 고흥 해안선 드라이브 코스는 국내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환상적이다. 백사장 길이 700m, 수심은 1~2m로 영남면 동남쪽에 있다. 모래가 곱고 바닷물이 맑지만, 파도가 높아 주의해야 한다. 백사장 뒤편에 30~40년 된 곰솔 250여 그루가 숲을 이루고 있으며 주차장과 야영장•화장실•샤워장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고흥군 고흥읍 고흥군청로 1
※ 소개 정보
- 문의 및 안내
061-830-5637
- 주차시설 : 있음(300여대 수용 가능)
- 이용시간



- 이용가능시설 : 야영장, 샤워장, 숙박용텐트, 해변그늘막, 매점, 서핑보드
- 화장실 : 있음
- 입 장 료 : 입장음료교환권 6,000원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