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북도

[전라북도 정읍시] 로하스캠핑장 - 청정자연 고지대의 시원함과 상쾌함이 있는 로하스 캠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6. 20.
728x170

로하스캠핑장

로하스캠핑은 해발 200~650M에 위치해 있는 정읍시 산내면 산호수마을에 있는 작고 조용한 캠핑장이다. 캠핑사이트도 14개의 데크 사이크로 복잡하지 않고 옹기종기 모여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더불어 4인용 카라반 5대, 6인용 카라반 10대가 운영 중인데 TV설치 및 와이파이가 잘 되어 있어 캠핑 중 네트워크 문제도 걱정 없다. 카라반 내부는 깨끗한 편이며 캠핑장 주변도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편이다. 이곳은 고지대에 위치한 만큼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산호수마을 입구 지척에 섬진강댐이 있어 수영을 하거나 물고기를 잡을 수 있고 가을이면 근처에 밤나무가 있어 밤을 따먹을 수도 있다. 가을 무렵 캠핑장에 앉아 해가 지는 노을을 바라보면 환상인지 현실인지 헷갈릴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낸다. 한편, 고랭지 지대라 배추밭에서 매년 배추를 비롯한 각종 채소와 산나물도 판매한다. 또한 캠핑장에서 10분 거리의 구절초축제장이 있어 매년 이곳 인근에서 매년 구절초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정읍 옥정호 구절초축제는 조용한 산골 시골마을임에도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유명한 행사다.
- 주소 : 전라북도 정읍시 산내면 종성리 662

 


- 전화 : 063-538-5180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
- 상주관리인원 : 0명
- 일반야영장 : 14면
- 카라반 : 15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물놀이장,놀이터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로하스캠핑장 1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2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3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4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5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6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7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8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9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0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1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2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3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4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5번째 이미지로하스캠핑장 16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