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용인시][가족 추천 코스] 용인의 신나는 놀이공원 코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8. 30.
728x170

용인의 신나는 놀이공원 코스

용인의 에버랜드는 두말할 것도 없이 우리나라 최대의 놀이동산이다. 그러한 만큼 이 코스는 어린이를 위한 코스이며 어른도 즐거운 코스다. 에버랜드 놀이시설에서 논 후에는 물속에서 놀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에버랜드 인근의 삼성화재교통박물관은 자동차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93.22km
- 코스 일정 : 기타
- 코스 총 소요시간 : 1박 2일
- 코스 테마 : ----지자체-----





양지파인리조트

양지파인리조트 전경 - 홈페이지 : http://www.pineresort.com
- 전화번호 : 031-338-2001
양지파인리조트는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영동고속도로 양지 IC 옆) 독조산 기슭에 위치하며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리조트 타운으로,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사계절 종합 휴양지이다. 양지파인리조트는 넓게 펼쳐진 소나무숲 사이의 그림 같은 골프코스와 다양한 슬로프의 시설을 갖춘 스키장, 콘도미니엄으로 고객 여러분의 안식처로 함께 해오고 있다. 최고급 호텔의 품위와 콘도의 편리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호텔형 콘도미니엄이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양지파인리조트 내부 홀
양지파인리조트 렌탈하우스
양지파인리조트 외관
양지파인리조트 외관2




에버랜드

- 홈페이지 : http://www.everland.com
1년 365일, 계절별 다채롭게 펼쳐지는 축제와 어트랙션, 동물, 식물 등 다양한 시설로 즐거운 휴식과 기쁨을 선사하는 테마파크이다. 5개 테마존의 40여종의 최신 어트랙션은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며 특히 우든코스터 T Express는 롤러코스터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무대공연,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 초대형 엔터테인먼트가 날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더하며, 아시아 동물원 최초로 AZA (미국 동물원 수족관협회) 인증을 받은 에버랜드 동물원 ‘주토피아’에서는 사파리월드, 로스트밸리 등 수준높은 동물 생태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40여년간 한국의 꽃 축제와 정원 문화를 선도해 온 에버랜드에서 튤립, 장미 등 아름다운 테마정원과 오감만족의 전시, 체험도 만나볼 수 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6 (7)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6 (3)
에버랜드_추가001
에버랜드 01
에버랜드 코스터위크 2018 (2)
에버랜드글로벌페어-겨울
에버랜드_하늘정원길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6 (6)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6 (5)
에버랜드_추가002
에버랜드 02
에버랜드 코스터위크 2018 (5)
에버랜드글로벌페어_가을
에버랜드_봄 튤립축제
에버랜드_여름, 워터배틀쇼 슈팅워터펀




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워터파크) - 홈페이지 : 에버랜드 리조트 http://www.everland.com
[사전예약제 실시] 캐리비안베이는 카리브 해안을 테마로 구성한 각종 어트랙션과 건강시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워터파크다. 폭 120m, 길이 104m의 인공파도풀에서부터 실내외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유수풀, 그리고 모험과 스릴을 극대화한 각종 슬라이드가 총집합되어 있으며, 실내에는 실내 파도풀, 슬라이드, 스파,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다. 2015년에 도입한 메가스톰은 초대형 복합 워터 슬라이드다. 지상 37미터 높이의 탑승장에서 원형 튜브에 앉아 출발하면 355미터 길이의 슬라이드를 상하좌우로 회전하며 3번의 급하강과 급상승을 경험할 수 있으며, 마지막에는 지름 18미터의 대형 깔때기 모양 토네이도로 곤두박질치며 좌우로 3번 왕복하는 무중력 체험까지 약 55~60초 동안 복합적인 스릴을 맛볼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01
캐리비안베이 02
캐리비안베이 04




한국미술관

- 홈페이지 : http://www.hartm.com/
한국미술관은 1983년 3월 가회동에 처음 설립된 후 현재의 위치로 옮기기까지 한국현대미술에 큰 관심을 갖고, 현대미술의 발전과 대중을 위한 미술문화 보급에 힘쓰고 있다.현대미술을 중심으로 한 특별전과 상설전시가 있으며 회원들을 위한 미술이론 및 실기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