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고양시][가족 추천 코스] 방학에 즐기기 좋은 체험 여행지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12. 29.
728x170

방학에 즐기기 좋은 체험 여행지

고양은 겨울, 여름 할 것 없이 방학에 자녀들과 체험할 수 있는 자연과 체험지가 많아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도심권이라 1일 여행에도 적합하다. 올 겨울방학 우리 아이와 함께 즐겁고 다양한 체험 놀이를 즐기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34.31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박물관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박물관

- 홈페이지 : http://www.aerospacemuseum.or.kr/page/web/aeromuseum/index.jsp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공지사항
※ 내용 : 임시휴관 (2020.02.24 ~ 별도 안내시까지)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행정보 변동사항 확인하기

항공 조종사의 꿈을 향하여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박물관은 전문교육기관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곳으로, 항공우주과학 분야에 대한 국내ㆍ외의 역사적 자료를 수집하여 전시함은 물론, 관련 과학과 기술에 관한 원리와 지식을 국내의 어느 곳보다 상세하고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항공우주박물관은 미래 국가 경쟁력의 관건이 되는 항공우주과학에 대한 국민적 이해를 증진시킴으로써 저변 인구를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우리나라의 항공우주과학 발전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개관하였다.





중남미문화원

중남미문화원

- 홈페이지 : 중남미 문화원 http://www.latina.or.kr
(재)중남미문화원은 일반인에게 낯선 중남미 지역의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청소년들의 꿈과 이상, 건전한 세계관의 확립에 도움이 되기 위한 취지로 1994년 건립되었다. 현재 개인 및 단체는 물론 학회, 외교단, 기업과 교육 기관 등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2018년 한국관광공사 ‘KOREA 유니크베뉴’ 20개 장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박물관은 중남미의 대표적 문화인 마야, 아즈텍, 잉카, 식민기 시대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미술관은 중남미 대표 작가들의 그림과 조각, 전통의상과 직물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조각공원에는 중남미 12개국의 현대 작가들의 작품이 공원 및 산책로, 휴식공간 곳곳에 자리잡고 있어 라틴아메리카 문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2011년 개관된 종교전시관과 벽화는 중남미 종교 회화와 조각, 스테인드글라스, 아름다운 제단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가로 24m, 세로 5m의 장대한 도자 벽화는 중남미 원주민들의 전통과 정신을 소중히 여기는 인디헤니스모 사상을 감상 할 수 있다.





고양 아람누리

고양 아람누리

- 홈페이지 : 고양문화재단 http://www.artgy.or.kr
고양아람누리는 장르별로 특성화하여 건설한 전문공연예술센터이다. 오페라극장인 아람극장(1,887석), 최상의 어쿠스틱 음향을 자랑하는 아람음악당(1,449석), 가변형 객석의 실험무대 새라새극장(281석) 등 3개의 공연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변형 파티션을 갖춘 아람미술관, 정발산의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노루목야외극장, 그 밖에 문화예술 강의시설과 카페 및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진 아람마슬이 있다.

* 개관일 : 2007. 05. 04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