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나홀로 추천 코스

천수만 철새도래지에서 자유로운 나를 찾아 떠나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15.
728x170

천수만 철새도래지에서 자유로운 나를 찾아 떠나다.

서산은 세계 철새도래지도 유명한 곳이다. 천수만은 체계적으로 보존 관리되고 있으며 체험과 교육의 중심지인 생태공원이다. 가족과 온다면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을 할 수 있지만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자신을 돌아보는 생각여행을 하기에 딱 좋은 코스다.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철새 떼를 보며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고민과 스트레스를 떨치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9.19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천수만(철새도래지)

천수만(철새도래지)

- 코스개요 : 서울에서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 30분 남짓 달려가면 아름다운 철새들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세계적인 철새도래지가 자리하고 있다. 안면도를 마주하고 있는 충남 서산 천수만 일대가 바로 그곳이다.





서산버드랜드

서산버드랜드

- 코스개요 : 서산버드랜드는 세계적인 철새도래지로 유명한 서산천수만을 체계적으로 보전관리하고 체험과 교육중심의 생태관광 활성화에 주력하고자 조성된 철새 생태공원이다.





청포대해수욕장

청포대해수욕장

- 코스개요 : 태안해안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청포대해변은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절경, 해안선의 굴곡, 해송 및 철새들의 아름다운 광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백사장이 깨끗하고 파도가 높지 않아 안전하며, 수온도 적당해 해수욕하기에 알맞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