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역별 관광지 정보

제주도 서귀포시 - 제주 가시리유채꽃길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12. 8.
728x170

제주 가시리유채꽃길

제주에서 손꼽히는 유채꽃 경관을 자랑하는 길로 가시리 마을 10경 중 제1경으로도 꼽히는 곳이다. 가시리유채꽃길(녹산로 유채꽃 도로)은 제주 표선만 가시리 마을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며 약 10km 정도 유채꽃과 벚꽃길이 나 있다. 핵심 구간은 가시리마을에서 정석항공관의 약 4.1km이다. 해마다 4월이면 펼쳐지는 유채꽃길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가 높고 특히 코로나 19 시기에는 센스 있게 드라이브 인으로 즐길 수 있다.

✔포토 포인트
· 정석항공관 길가: 천천히 서행을 하며 차 안에서 촬영을 할 수 있다. 최대한 움직임을 적게 하고 셔터를 빨리 누르면 흔들림 없는 고정 컷을 얻을 수 있다. 유채꽃과 벚꽃은 원거리보다는 근거리 아웃 포커스로 찍으면 인상적인 예술 작품이 된다.
· 유채꽃 프라자 앞 도로변: 작은 정차 공간이 있어 잠시 차를 세우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프라자 내에는 작은 유채꽃 군락지가 아름답다. 뒷면 풍력발전소의 풍차와 닮은 등대와 함께 찍을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3083-1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