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역별 관광지 정보

경기도 화성시 - 동탄여울공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12. 30.
728x170

동탄여울공원

동탄여울공원은 화성시 오산천을 동쪽에 있는 근린공원이다. 넓고 잘 꾸며진 공원은 산책하기 좋고 자전거나 킥보드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평지만 있는 것이 아니고 오르막 내리막도 있어 지루하지 않게 산책을 할 수 있다. 전망대와 음악분수가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있다. 다목적체육시설(배드민턴장, 테니스장, 농구장)과 축구장, 트랙형 운동장 등 운동하기 좋은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도그파크(반려견 놀이터)라는 반려 가족 놀이터도 있다. 음악분수는 5월부터 10월까지 금, 토, 일요일에 가동한다. 정해진 시간에 40분간 10곡 정도의 음악에 맞추어 화려한 분수 쇼를 펼친다. 음악 분수의 물이 흘러내리면서 벽천폭포가 만들어졌다. 음악분수와 같은 시간에 가동하며 저녁에는 아름다운 조명 쇼를 감상할 수 있다. 공원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로튠다 전망대는 둥근 돔 형태로 공원의 전체적인 풍경과 반석산을 바라볼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개목줄 착용, 배설물 처리를 위한 비닐봉지 등을 구비한 이용객에 한하여 허용)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1060
※ 소개 정보
- 체험안내 : 없음
- 문의 및 안내
031-5189-6144
- 주차시설 : 있음
- 쉬는날 : 연중무휴
- 이용시간
00:00~24:00


- 입 장 료 : 없음
- 이용가능시설 : 로튠다 전망대, 음악분수, 다목적체육시설, 축구장, 벽천폭포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