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역별 관광지 정보

경기도 화성시 - 동탄센트럴파크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1. 2.
728x170

동탄센트럴파크

동탄 센트럴파크는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스포츠 시설 및 공원이다. 2008년에 준공된 공원으로 축구 경기장을 비롯한 스포츠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조깅이나 산책하기 좋은 도심 속 공원이다. 주요 공간으로는 체육공원, 썬큰공원, 반석산 생태학습장, 전통공원 등이 있어 입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시설이 도입된 체육공원 공원의 중심부에 위치한 체육공원은 국내 최대의 규모로써, 인조잔디축구장, 풋살구장, 게이트볼장, 테니스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농구장, 인공암벽장, 배드민턴장, 파크 볼 장, 어린이 놀이터 등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육시설이 도입되어 있다. 주민들을 위한 아나바다와 같은 중고장터가 열리기도 하고 분수와 연못을 비롯한 물놀이 공간도 조성되어 여름철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웅장하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음악분수를 시간에 맞춰 가동하기도 한다. 센트럴 파크 인근에는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개목줄 착용, 배설물 처리를 위한 비닐봉지 등을 구비한 이용객에 한하여 허용)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22
※ 소개 정보
- 체험안내 : 없음
- 문의 및 안내
031-5189-6959
- 주차시설 : 있음
- 쉬는날 : 연중무휴
- 이용시간
24시간


- 입 장 료 : 없음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