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더세븐글램핑카라반 - 더세븐글램핑카라반에서 우리의 행복을 가득 채워보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12. 21.
728x170

더세븐글램핑카라반

더세븐글램핑카라반은 백운계곡 옆에 있는 글램핑장이다. 글램핑 사이트 안에는 객실마다 기본적으로 싱크대, 샤워장,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고 화재예방을 위한 소화기도 설치되어 있다. 또한 개별 테이블과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어 식료품 보관에 용이하다. 웬만한 캠핑용품과 시설은 갖춰져 있으니 걱정 말고 방문하자. 단, 개인 세면도구와 먹거리, 바비큐 용품은 꼭 챙겨오기 바란다. 공기 좋고 물 좋은 이곳은 근처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데 캠핑장 곳곳에 어린 사과나무가 심겨져 있어 수확철이면 윤기 흐르는 사과를 수확할 수 있다. 백운계곡에서 버들치, 피라미, 다슬기 등을 잡아도 되고 물놀이를 해도 된다. 참고로 수심은 어른 무릎 정도의 깊이를 유지해 어린이들도 물놀이하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계곡 물놀이 외에도 대형 수영장이 있으니 물놀이는 원 없이 하고가자. 캠핑장 내부에 텃밭이 있어 상추, 깻잎, 고추 등 캠핑요리 시 즉시 뽑아 먹을 수 있다. 이곳은 야경이 은은하게 예쁜데 캄캄한 밤에 글램핑장만 조명이 들어오면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참고로 밤 11시부터는 매너 타임이니 이 시간 이후 소음은 삼가도록 하자.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496-22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3명
- 글램핑 : 15면
- 카라반 : 15면
- 사이트 바닥은 테크 10개로 되어 있음.
- 화장실 : 4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3개
- 방화수 개수 : 3개
- 방화사 개수 : 3개
- 화재감지기 개수 : 1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물놀이장,마트.편의점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산책로,운동장,낚시
- 체험프로그램 으로가을에는 사과나무 수확가능 있음.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더세븐글램핑카라반 1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2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3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4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5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6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7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8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9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0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1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2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3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4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5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6번째 이미지더세븐글램핑카라반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