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제주도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카라반 - 바닷가를 걸으며 힐링과 여유를 만끽 할 수 있는 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3. 9.
728x170

표선카라반

제주캠핑카라반은 아름다운 표선해수욕장과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바람, 올레. 오름, 한라산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 조경이 예쁜 카라반 캠핑장이다.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뜨면 탁 트인 풍경과 철썩거리는 파도가 보이는 넓은 호수 같은 바닷가가 보이는 곳이다. 제주 올레길 3코스의 끝과 4코스의 시작점인 표선해수욕장과 마주보고 있어, 올레길 여행 베이스캠프로도 좋다. 캠핑장 인근 바다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이다. 유난히 넓고 깨끗한 내부시설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침대, 가구, 취사도구 등 이 가지런히 갖춰져 있어, 인근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사다가 내가 원하는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호텔과는 다른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카라반 캠핑이다. 카라반 옆으로 테라스가 있어 해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맛있는 바비큐 요리를 해먹을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 176

 


- 전화 : 064-787-8202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온라인실시간예약,현장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표선해변가에 붙어있어 언제든지 바다와 함께 할수 있어서 편리하다.
- 업종 : 자동차야영장,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1명
- 카라반 : 15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소화기 개수 : 15개
- 부대시설 : 전기,온수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표선카라반 1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2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3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4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5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6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7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8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9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0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1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2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3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4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5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6번째 이미지표선카라반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