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역별 관광지 정보

전라남도 해남군 - 고천암 자연생태공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5. 10.
728x170

고천암 자연생태공원

고천암 자연생태공원은 자연 맞이 광장, 철새 솟대 화랑, 나들이 뜰, 안뜰광장의 바닥분수, 수향 습지원, 새소리 숲, 들꽃 향기원, 새맞이 광장 등의 시설물을 갖춘 곳으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을 벗 삼아 걷는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해남 고천암은 본래 철새 도래지로 유명하여 해남을 찾는 철새들의 조형물과 고천암호에 출현하는 조류를 테마로 한 철새 솟대 화랑 등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여름에 운영하는 안뜰광장의 바닥분수와 놀이터는 어린이들이 뛰어놀기에 안성맞춤이며 가을에 담수호를 배경으로 찍는 사진은 인생 사진으로 남을 것이다. 도심을 떠나 녹지 속에서 산책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 주소 : 전라남도 해남군 황산면 고천암로 752-14
※ 소개 정보
- 수용인원 : 300명
- 문의 및 안내
061-530-5333 / 061-530-5195
- 개장일 : 2019년 04월 05일
- 주차시설 : 있음 (62대, 장애인 포함)
- 쉬는날 : 연중무휴
- 이용시간
상시개방(18:00 이후 화장실 사용 불가)


- 이용가능시설 : 자연 맞이 광장, 철새 솟대 화랑, 나들이 뜰, 안뜰광장 (바닥분수), 수향습지원, 새소리 숲, 들꽃 향기원, 새맞이 광장, 쉼터, 탈의실, 수유실, 체육시설, 관리실, 주차장, 전기차 충전기, 화장실


- 화장실 : 있음 (남녀 구분)

- 입 장 료 : 무료

- 주차요금 : 무료

- 한국어 안내서비스 : 있음 (한국어 안내판)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