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해변축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19.
728x170

송도해변축제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신송로118번길 35 생태학습관
- 홈페이지 : www.yeonsu.go.kr
- 전화번호 : 032-749-7330
5년만에 돌아온 '제4회 新송도해변축제' 는 연수구의 대표축제로써 송도의 아름다운 도시경관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온가족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축제이다.
어린이물놀이장, 인공백사장 및 캠프닉(캠핑+피크닉)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체험프로그램과 더불어 옛 송도유원지의 추억을 되살리는 레트로게임 등 세대공감 뉴트로존을 운영한다.
또한, 버스킹·야외극장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화려한 빛으로 가득한 송도의 야간경관과 어우러지는 여유로운 여름을 오감으로 만끽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무더운 올 여름! '제4회 新송도해변축제'에서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로,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온 가족과 함께 '빛과 물의 향연' 을 즐겨보자!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7-29 ~ 2023-08-06
- 이용요금 : 무료
- 행사 장소 : 송도달빛공원 일원 (송도국제교~컨벤시아교 사이)
- 공연시간 : 12:00~21:00
- 주최자 정보 : 인천광역시연수구
- 주최자 연락처 : 032-749-7330
- 주관사 정보 : (재)연수문화재단
- 주관사 연락처 : 032-749-7330


 




행사소개

5년만에 돌아온 '제4회 新송도해변축제' 는 연수구의 대표축제로써 송도의 아름다운 도시경관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온가족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축제이다.
어린이물놀이장, 인공백사장 및 캠프닉(캠핑+피크닉)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체험프로그램과 더불어 옛 송도유원지의 추억을 되살리는 레트로게임 등 세대공감 뉴트로존을 운영한다.
또한, 버스킹·야외극장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화려한 빛으로 가득한 송도의 야간경관과 어우러지는 여유로운 여름을 오감으로 만끽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무더운 올 여름! '제4회 新송도해변축제'에서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로,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온 가족과 함께 '빛과 물의 향연' 을 즐겨보자!




 






 




송도해변축제_2





◎ 주위 관광 정보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홈페이지 : http://www.oakwoodpremier.co.kr
- 전화번호 : 032-726-2000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동북아시아의 떠오르는 경제허브인 인천자유경제구역 송도 국제업무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20여분 거리의 편안한 위치에 자리잡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송도 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이자 국내 최고층 빌딩인 동북아 무역타워(NEATT)의 상층부에 위치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며 비지니스를 위한 송도 컨벤시아, 국제업무지구, 바이오 연구단지는 물론 롯데몰,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해돋이 공원 등과 같은 문화시설과 인접해 더욱 편리하다.
넓은 면적과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423개의 객실은 가장 기본 타입인 스튜디오 타입부터 1, 2, 3, 4 베드룸,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인다. 하루부터 1년 이상의 장기 투숙까지 가능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객실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대형 TV, DVD, 세탁기, 건조기 등의 생활 가전까지 갖추고 있어 완벽한 주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부대시설은 물론, 일일 객실 정비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론트, 룸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 버거룸181 (BURGERROOM 181)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507-1398-0056
이국적이며 빈티지한 외관의 버거룸181은 도톰한 빵 안에 신선한 속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이다. 이색적이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버거를 맛볼 수 있다.

⊙ 송도 센트럴파크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바다를 메워 만든 인공 섬 송도는 도회적인 이미지의 상징이 되었다. 휘황찬란한 마천루는 저마다 디자인과 도시경관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건축 허가를 얻고 지어진 건물에서 기인한다. 건축물 자체가 하나의 작품처럼 보이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송도에 대한 첫인상은 대개 미래 도시에 온 것 같다는 것으로 통한다. 송도의 상징이 된 트라이보울 공연장을 중심으로 현대 건축의 정수를 몸소 증언하는 건축물이 분포한다. 워터프론트아암호수가 한편을 가로지르며, 호수 주변으로 공원과 도로가 기세 좋게 뻗었다. 송도 센트럴파크역 인근에 자리한 5성급 한옥호텔 ‘경원재’ 역시 송도의 멋스러운 풍경에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비즈니스 지역과 거주 지역, 공원과 레저 시설 등 도시 곳곳에서 문화와 예술을 충만하게 느끼고 경험하는, 꿈꾸던 도시의 미래가 거기 있다.


- 선셋정원
센트럴파크의 서쪽 끝에 자리한 선셋정원은 웨스트보트하우스, 수변무대, 어린이 정원, 큐브 조형물 등의 볼거리로 이루어진 휴식공간입니다.

- 감성정원
감성 정원은 세계 120개 나라를 상징하는 탈로 만든 작품인 지구촌의 얼굴을 비롯하여 관찰데크, 간석 지원 등의 시설로 이루어진 경관 관찰 공간입니다.

- 초지원
초지원은 오줌싸개동상, 관찰데크, 습지원, 반딧불이 집 등 다양한 조형물과 공공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복합 예술 공간입니다.

- 산책정원
산책 정원은 한가로이 풀을 뜯는 꽃사슴을 만날 수 있는 전통 테마 공간입니다. 산책정원 동쪽 높은 곳에 위치한 송화정은 달빛과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은 야경을 선사해 줍니다.

- 테라스정원
UN 광장, 이스트보트하우스, 민속놀이마당 등이 위치한 테라스 정원은 연중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 송도해돋이도서관


- 홈페이지 : 연수구립공공도서관 http://www.yspubliclib.go.kr
- 전화번호 :
해돋이도서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주택단지 옆에 조성된 송도해돋이공원 내에 위치해 있다. 영유아부터 노인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종합도서관으로, 문화도시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해돋이공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바로 옆에 있는 근린공원으로 면적 210,468m² 규모의 송도국제도시의 주요 공원 중의 한 곳이다. 송도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해돋이공원은 잔디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피크닉과 산책하는 장소로도 사랑받는 공원이다. 정보화 신도시를 상징하는 현대적 공원 이미지 구현을 주제로 하여 조성되었고, 조경 시설로는 폴 91m의 음악분수광장과 파고라 35개소 등의 휴양시설을 설치하였다. 통신 놀이 공간과 과학 놀이 공간, 만화경과 배조합 놀이대 등의 유희 시설을 설치해 타 공원과는 차별되는 시설을 배치하였다. 특히 장미원과 미로 장미원이 있어 장미의 계절인 5월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은 명소이다.

⊙ 달빛축제공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인천 연수구 송도 2동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인근에 있는 2,928,692㎡ 규모의 자연 생태공원이다. 송도 국제도시와 아암호수 물줄기를 따라 공원이 조성되어 천변 산책로를 따라 산책하기 좋으며 가을철에는 해바라기 꽃밭이 조성된다. 산책로와 유슈 수지, 조류생태공원, 습지 생태공원, 자연학습원이 있으며, 조경 시설로 인공식물섬 4개소, 운동 시설로 테니스장 17면, 농구장 2개소, 배드민턴장 1개소, 족구장 1개소, 체력단련시설, 다목적운동장 2개소가 조성되어 있다.

⊙ 차이홍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도 국제업무단지 지구 컨벤시아 신관에 1층에 있는 고급 중식당이다. 카페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되어 있다. 식사류는 단품 메뉴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하며 대표 메뉴는 유니자장면과 북경식탕수육이다.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코스요리도 인기가 많다. 차이홍에서 사용되는 면은 초록색 면으로 음식의 식감을 돋우어 준다.

⊙ 스이또스이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플레인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넘칠 듯 듬뿍 올려진 만든 하얀색 시폰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이다. 작고 아담한 케이크 전문점으로 시폰케이크와 함께 푸딩도 인기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적당량만 판매대에 진열하고 그날 모두 소진한다. 일본 제빵 기술로 만든 케이크이며 일본 음료도 맛볼 수 있다.

⊙ 송도코마린EASTBOATHOUSE


- 홈페이지 : http://www.komarine.kr/
- 전화번호 :
송도 국제업무단지 중심부에 31만여m² 규모로 조성된 센트럴파크는 송도 신도시의 유명 관광지이다. 바닷물을 끌어올린 수로와 G 타워, 트라이볼, 동북아트레이드 타워 등 주변에 길게 늘어선 고층빌딩은 아름다우면서도 화려한 경관을 만들어 낸다.
이스트 보트 하우스는 포스코 타워 건너편 미니스톱에서 시작한다.
수상 센트럴파크 요트 선착장 이스트 보트 하우스에서는 구르미보트, 문보트, 패밀리보트와 투명카약 및 패들보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연수드림필드


- 홈페이지 : https://ysdf.modoo.at/
- 전화번호 :
인천 남동공업단지 1호선 동막역에서 송도 진입하기 전에 위치한 곳이다. 봉재산 자락을 전망으로 야외에 넓게 펼쳐진 공간에 풋살장 시설을 갖춘 곳이다. 그물망 시설과 조명시설을 갖추고 있어 야간 경기도 가능하다. 주차장 시설과 야외 화장실도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연수드림필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예약현황판을 보고 전화로 예약한다.

⊙ 송쭈집 본점


-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songjjuzip/
- 전화번호 :
TV 프로그램에도 여럿 소개된 바 있는 주꾸미요리 전문점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주꾸미 삼겹살이다. 냄비에 삼겹살을 밑에 깔고 주꾸미에 양배추와 부추와 떡 사리로 맛을 낸 별미이다. 주꾸미를 다 먹으면 치즈나 날치알을 듬뿍 넣고 먹는 볶음밥도 송쭈집에서 인기다. 건물 2층 내부 홀도 넓지만, 대기석을 비롯한 널찍한 야외 데크가 있어 식사 후에도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백제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홀 전체가 개별 룸으로 구성된 가족 모임과 접대 모임으로 좋은 식당이다. 돌잔치, 회갑연, 상견례를 위한 가족 모임을 위해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특별한 날 찾는 장소로 유명하다. 각종 부위 한우구이와 수입산 갈비 요리 등 다양한 육류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볍게 식사하는 고객들을 위한 갈비 된장 정식 메뉴도 있다.

⊙ 마리앤쥬


- 홈페이지 : https://marienzoo.modoo.at/
- 전화번호 :
마리앤쥬는 도심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교감하며 성장과정을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여우, 미어캣, 스컹크, 고슴도치, 뱀, 도마뱀, 강아지, 고양이 등 20여 종의 이색 동물을 갖춰 놓았다. 입장권을 구입하면 음료권을 준다,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정해져 있다. 어린이들이 동물과 교감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고 동물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 사육사의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동물 사료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TV프로그램 SBS <세상에 이런 일이>, KBS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됐었다.

⊙ 브런치빈


- 홈페이지 : http://www.91company.co.kr/
- 전화번호 :
브런치빈 송도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센트럴파크 인근 인피니티 타워 8층에 있는 브런치 전문점이다. 서울과 수도권 곳곳에 많은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최고급 호텔 못지않은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2인석, 4인석, 단체석까지 좌석을 고르게 배치해서 가벼운 식사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단순히 사진 한 장 남기기 위해 찾는 곳이 “데일리 브런치 카페”를 추구한다. 인기 있는 메뉴는 미트 러버인데 소시지, 베이컨, 프렌치토스트 등 여러 가지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스타, 샐러드, 파니니도 예쁘고 맛이 좋다
밥 대신 브런치 먹는 그날까지라는 구호답게 브런치를 즐기려는 손님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곳이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www.ansbakery.com/
- 전화번호 :
안스베이커리 송도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인천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센트럴파크 옆에 위치해 있다. 건강한 빵을 만드는 대한민국 제과 명장의 집으로 아침부터 이웃 주민들이 빵을 사기 위해 몰리기도 한다. 참고로 가장 인기 좋은 빵은 1위 소금 빵, 2위 명란 바게트, 3위 몽블랑이다
매장이 넓고 깨끗하며 빵 종류가 너무 많아 마치 빵 뷔페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든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 사진찍기 좋고 창가나 테라스에 앉으면 주변의 높은 빌딩과 공원 풍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카페 방문 후 센트럴파크를 산책하며 밤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풀사이드288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www.didimworld.com/
- 전화번호 :
풀사이드228 송도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있다. 인천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센트럴파크 인근에 있는 이곳은 풀장이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내부에는 천막으로 가려진 프라이빗 룸 테이블이 있고 나란히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며 테라스 테이블을 제외하고 좌석 지정 예약을 할 수 있다. 단, 유선상으로만 예약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콰트로 풍기다. 그 외에 아마트리치아나, 소고기 버섯 리소토, 리코타 샐러드, 뉴욕 스테이크, 그릴 플래터 등이 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할 수 있다. 인근에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쇼핑센터 등이 있어 둘러보기 좋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오크레스토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오크우드프리미엄인천 오크레스토랑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호텔과 함께 운영되는 레스토랑으로 노을이 지는 오션뷰와 시티뷰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Afternoon Tea Set와 chef Special Set이고 점보 꽃등심 스테이크, 샤또브리망 스테이크, 안심과 바닷가재 스테이크, 채끝등심과 바닷가재 스테이크, 송아지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샐러드바에는 한식류, 양식류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별도의 스시 바를 운영하고 있다.
식당 인근에는 대형 쇼핑타운, 센트럴파크, 호텔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소성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소성정은 한우코스 전문점으로 한우최고등급만을 취급하고 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한우 오마카세 코스로 고기의 씹는 맛이 좋고 뻑뻑함이나 질김이 없어 육즙과 함께 부드럽게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특별한 기념일 혹은 좋은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 연수능허대문화축제


- 홈페이지 : http://www.ysfac.or.kr
- 전화번호 : 032-749-8932~8934
연수능허대문화축제는 고대 해양문화강국 백제의 해상관문인 능허대의 역사를 기념하고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축제의 장으로서 지역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2022년 연수능허대문화축제>는 4년만에 개최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치고 힘든 구민을 위로하고 연수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함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이다.

⊙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4번 출구 해양경찰청 인근에 있다. 이곳은 이탈리아식 화덕 피자 전문점이다. 화덕에서 직접 굽는 피자로, 나폴리협회에서 인증받았다. 대표 메뉴는 크레마리조또, 피자 마레, 런치 세트다. 메인 요리를 주문하고 나면 식전 빵이 제공된다. 피자 마레라는 메뉴는 살짝 매콤한 햇나물이 들어간 피자다. 이외 메뉴로는 스테이크, 마레 아미고리조또, 포르치니 리조또, 아띠오 미스또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음식점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송도센트럴파크, 해돋이 공원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송도조개창고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jogaechanggo_sd/
- 전화번호 :
송도조개창고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원하는 것을 골라서 조개구이 또는 조개찜을 무한리필 셀프로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다. 음식점 내부는 4인석 입식 테이블로 바로 조개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숯불 장치가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주류, 라면, 햇반, 조개구이 등을 모두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조개구이 or 셀프조개찜(성인)이다. 셀프 바에서 삼겹살, 닭갈비, 김말이, 닭꼬치, 새우, 소시지 등을 손님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그 외 메뉴는 라면, 햇반 등이 있다. 식당 인근에는 대형쇼핑센터, 골프장, 송도센트럴파크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이 가능하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스시이와


- 홈페이지 : https://catchtable.co.kr/sushiewa_official
- 전화번호 :
스시이와는 인천광역시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 센트럴파크 인근에 있다. 이곳은 캐치 테이블 홈페이지에서 예약과 예약금 지불 후 방문할 수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오마카세다. 메뉴가 제공되기 전에는 트러플 향이 나는 차완무시가 먼저 제공된다. 그 외에는 농어, 광어, 참다랑어, 참돔, 한치, 숙성 광어, 된장소스 올린 가지구이,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식사 후에는 드립 커피와 땅콩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대형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전구식당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전구식당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의 이름은 온전할 전, 갖출 구의 한자를 따서 빠짐없이 모두 갖추었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식당이다. 식당의 전체적인 구조는 세로로 길게 이어져 있고 내부는 블랙과 화이트톤으로 조화를 이뤄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아낸다. 대표 메뉴는 소갈비, 살치 등심, 점심특선-숯불불고기정식이다. 그 외 메뉴는 점심특선-숯불불고기정식, 삼겹살, 목살, 얼큰꽃게라면, 소갈비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식당 인근에는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한라담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didimworld.co.kr/main.html
- 전화번호 :
한라담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청정지역인 제주에서 길러낸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곳이다. 이곳의 특징은 자체적인 숙성 비법으로 7일간의 에이징 숙성을 한 후 판매된다. 한라담 내부에는 4인석 입식 테이블로 마련되어 있다. 서빙은 로봇이 해준다. 대표 메뉴는 제주돼지근고기다. 제주돼지근고기는 제주돼지의 여러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고 오겹살, 목살, 꼬들살, 껍닥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메뉴는 이동갈비, 제주오겹살, 제육불고기정식, 눈꽃갈비, 제주목살, 수제돼지갈비, 꼬들살, 양념껍딱, 제주오겹살 정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ZOUMA


-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zouma_official
- 전화번호 :
ZOUMA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외부는 우드톤이며 내부에는 2인석과 4인석 입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사전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파스타와 스테이크 요리가 주메뉴인 이곳의 대표 메뉴는 어란 파스타와 뇨키다. 메인 요리를 주문하고 나면 식전 빵이 제공된다. 그 외, 봉골레, 포모도로, 빠네, 라구 파스타, 크러쉬 파이, 콘트로필렛토, 콜키지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콜키지 서비스는 최대로 3병까지 가능하다.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송도센트럴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뉴욕베이글 송도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ksh4785
- 전화번호 :
뉴욕베이글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 4번 출구 해양경찰청 해양경비안전본부 건너편에 있다. 이곳은 정통 뉴욕 스타일의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판매하는 제과점이다. 이곳의 내부는 넓지 않아 매장에서 먹기보다 테이크아웃 손님이 더 많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베이글, 크림치즈, 연어샌드위치다. 크림치즈 종류가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있다. 이외 메뉴는 치킨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토스티드 허니월넛, 어니언 베이글, 크랜베리 베이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제과점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가회동샤브칼국수 송도컨벤시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가회동샤브칼국수 송도컨벤시아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컨벤시아 내부에 있다. 이곳은 오픈한 지 13년 된 칼국수 맛집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소고기미나리샤브, 소고기버섯샤브다. 소고기미나리샤브는 소고기 90g, 버섯, 미나리, 칼국수,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메뉴는 바지락칼국수, 수제고기만두, 국산서리태콩국수, 한우 양지떡만두국이 있다.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정한 안심식당이다. 식당 인근에는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 쇼핑센터 등이 있어 연계 관광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머노까머나 송도1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머노까머나 송도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컨벤시아 인근에 있다. 외부는 인도 요리 전문점인 것을 알 수 있는 인도풍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내부는 4인석 입식 테이블로 마련되어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탄두리치킨, 치킨 티카, 버터 치킨, 빨락 빠니르, 치킨 마살라, 난이다. 이외 메뉴는 사모사, 알루덤, 그린 샐러드, 탄두리 샐러드, 토마토 스프, 치킨 머쉬룸, 머턴 마살라, 머턴 더 피아자, 머턴 빨락 등 다양한 인도 요리가 있다. 음식점 인근에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대형 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스시에반하다


- 홈페이지 : http://suban.modoo.at/
- 전화번호 :
스시에반하다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서울 특1급 호텔 출신 셰프들이 만든 초밥을 판매하는 음식점이다.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마련되어 있다. 음식점 외부는 눈에 띄는 연보라, 골드 색상으로 페인팅 되어 있다. 식당 내부는 4인석, 6인석 입식 테이블로 마련되어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스반 커플세트(2인)다. 대표 메뉴의 구성은 민물장어, 광어, 참다랑어 등살, 채끝살, 연어 뱃살, 광어, 간장새우 등 12가지의 초밥과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치킨텐더, 감자, 음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컨벤시아, 대형 쇼핑센터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야끼화로 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야끼화로 송도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의 외부는 노란색 조명으로 장식되어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입구에는 '야끼'를 일본어로, '화로'를 한문으로 적어 놓은 입간판이 있다. 이곳은 가성비 소고기구이 전문점이다. 메뉴는 야끼세트, 와규세트, 생삼겹살, 이베리코 꽃목살, 돼지왕갈비, 한우육회비빔밥 등 다양하다. 밑반찬은 샐러드 외 4가지가 제공된다. 식당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송도 센트럴파크, 해돋이공원, 호텔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제 3회 황금삽 셰프 어워즈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2-6953-9010
2022 군인요리대회 '제 3회 황금삽 셰프 어워즈'는 정예 조리병의 자긍심 고취와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요리대회를 통해 우수한 군급식 메뉴 개발과 발굴로 “최고의 정예 조리병”을 선발하고 시대적, 세대적 요구에 대응하는 프리미엄 군급식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국방부 주최 행사이다.

⊙ 더바디샵_현대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나이스클랍_현대(아)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소다_현대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LYNN 현대(아)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갤러리어클락 현대 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캘러웨이 현대아울렛 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따룽훠궈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s://instagram.com/dalonghotpot?igshid=1m9czddy3g6c4
- 전화번호 :
따룽훠궈 송도점은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국제업무단지 인근에 있는 중식당이다. 매장이 있는 상가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 이용에 편리하다. 접근성도 좋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다. 실내외는 중국 전통의 고전적 고품격 인테리어에 예술적인 요소들을 곁들여 한결 우아하고 고급스럽다. 인원별 다양한 테이블 구성이 가능해 단체 행사나 각종 모임에도 적당하다. 메인 메뉴로는 2인디너추천세트, 3인디너추천세트, 4인디너추천세트, 2인런치추천세트, 3인런치추천세트가 있다. 따룽훠궈는 사천식 훠궈로 매운맛이 강한 것이 큰 특징이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 쇼핑몰, 골프장 등이 있어 식사 전후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엘르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MLB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나이키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휠라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비이커 현대아울렛 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올리브영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닥스키즈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베네통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아이더 현대송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듀코_현대(아)송도_빈치스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브룩스브라더스 현대 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듀코_현대(아)송도_쟈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