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키즈글램핑GEO - 아이들이 행복해지는 키즈글램핑 GEO에서 아이의 환한 미소를!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1.
728x170

키즈글램핑GEO

키즈글램핑 GEO는 경기도 포천에서도 완전 끝자락인 강원도 철원과의 경계 근처에 위치한 글램핑장으로 이름처럼 어린이를 테마로 꾸며졌다. 글램핑 VIP룸 10개, 일반글램핑 & 반려견글램핑 15개의 객실로 이루어졌으며 VIP와 일반의 차이는 욕실에 히노끼 욕조가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점으로 구분된다. 히노끼 욕조는 일본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건축자재로 제작된 나무 욕조다. 참고로 욕조의 물 받는 시간은 40분 정도 걸리니 식사시간 등 다른 활동을 잠시 하다 물 받아 놓는 걸 추천한다. 이곳은 어린이 캠핑장답게 구석구석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했다. 벽화나 화장실 등 곳곳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다. 또한 아이들의 놀거리 천국이라 할 정도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많다. 캠핑장 한가운데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잔디밭이 있는데 미니카와 장난감 집, 미끄럼틀, 썰매들이 있다. 또한 매점 옆에는 게임기와 인형뽑기 기계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기계들이 설치되어 있다. 매점도 어린이 입맛으로 판매품목이 주를 이룬다. 코인노래방 시설도 갖춰져 있으니 캠핑을 즐기며 노래솜씨도 발휘해보자.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 6561

 


- 전화 : 010-9921-1156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온라인예약대기,온라인실시간예약,현장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카라반,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2명
- 글램핑 : 25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카라반 : 2면 ( 내부시설 : 침대,TV,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30개
- 화재감지기 개수 : 30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트렘폴린,물놀이장,운동시설,마트.편의점
- 부대시설 기타 : 노래방 및 오락기기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키즈글램핑GEO 1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2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3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4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5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6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7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8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9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0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1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2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3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4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5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6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7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8번째 이미지키즈글램핑GEO 19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