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대전시

[대전시 동구] 캠프향기 -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글램핑과 카라반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3. 22.
728x170

캠프향기

캠프향기는 대전광역시 동구에 자리했다. 대전광역시청을 기점으로 목련네거리와 월계교차로를 차례로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소요시간은 40여 분이다. 캠핑장이 산으로 둘러싸인 숲속에 위치한 덕택에 자연친화적인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다. 이곳은 글램핑 9개 동과 카라반 6대를 마련했다. 글램핑 9개 동 가운데 5개 동은 반려견과 함께 입실할 수 있다. 독립적인 공간에 개별 울타리를 설치했다. 반려견 1마리 당 1만원의 추가 요금을 내야하며, 2마리까지 입장할 수 있다. 단, 20kg 이내 반려견만 가능하다. 객실 내부에는 침대, TV, 에어컨, 냉장고, 온수보일러 등이 있다. 카라반은 카페 건물 2층 옥탑에 조성했으며, 객실 내부 시설을 글램핑과 별다른 차이가 없다. 캠핑장 주변에 만인산자연휴양림, 상소동 삼림욕장 등이 있어 연계관광이 손쉽다. 닭과 오리 요리와 더불어 갈비, 냉면 등을 내놓는 별천지식당도 가깝다.
- 주소 : 대전 동구 산내로 710 (상소동)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시설 등 노블한 느낌이 강하다. 숲이 감싸고 있어 자연친화적이다.
- 업종 : 카라반,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2명
- 글램핑 : 9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
- 카라반 : 6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18개
- 화재감지기 개수 : 15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물놀이장,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