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파피루스 캠핑장 - 오토캠핑과 글램핑이 공존하는 곳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4. 7.
728x170

파피루스 캠핑장

파피루스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시 영중면에 자리했다. 포천시청을 기점으로 영중면사무소 방면으로 달리다 보면 약 30분 만에 닿는다. 캠핑장 도착 전 300여 미터가 비포장도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캠핑장에 들어서면 잘 정비된 평지에 수목을 식재에 싱그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이곳은 오토캠핑과 글램핑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전자의 경우 15면을 마련했으며, 전기와 화로 사용을 허용한다. 후자는 10면이며, 내부에는 침대, 전기밥솥, 식기류, 아이스박스 등을 구비했다. 글램핑 이용객은 2인 기준 음식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4만원을 내면 석식으로 쪽갈비 400g, 와인목살 350g, 닭꼬치, 소시지, 옥수수, 어묵 등을 제공한다. 게다가 조식으로 라면, 햇반, 달걀, 믹스커피를 내놓는다. 이곳은 산책로를 비롯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도 갖췄다.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중면 성동리 75

 


- 오시는 길 : 포천시청을 기점으로 영중면사무소 방면으로 달리다 보면 약 30분 만에 닿는다.
- 전화 : 010-3357-4500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온라인실시간예약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일반야영장 : 15면
- 글램핑 : 10면 ( 내부시설 : 침대)
- 팁 : 인근 관광지로는 풍혈산 유원지와 관음산이 있다. 순두부 음식점이 성업 중인 파주골 순두부촌, 갈치조림 등 제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제주여행 등의 음식점도 있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3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물놀이장,산책로,운동장,운동시설,마트.편의점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강/물놀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파피루스 캠핑장 1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2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3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4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5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6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7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8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9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10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11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12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13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14번째 이미지파피루스 캠핑장 15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