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군포시] 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 일반캠핑과 글램핑이 함께하는 공간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15.
728x170

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 야영장은 경기도 군포시에 자리 잡고 있다. 군포시청을 기점으로 오금초등학교를 지나 도장터널과 능내터널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0분이다. 이곳은 일반캠핑과 글램핑이 함께하는 공간이다. 일반캠핑은 47면을 마련했으며, 전기와 화로 사용이 가능하다. 단, 화로 사용 시 장작은 이용할 수 없으며, 숯만 허용한다. 이는 글램핑도 마찬가지다. 글램핑은 고급형 11면, 일반형 5면을 갖췄다. 고급형은 내부에 침대, 냉난방기, 개수대, 냉장고, TV, 취사도구, 식기류, 화장실, 샤워실 등을 비치했다. 일반형은 냉난방기,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를 구비하지 않았다. 매점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자동차로 10여 분 거리에 있는 마트를 이용해야 한다.
-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919

 


- 오시는 길 : 군포시청을 기점으로 오금초등학교를 지나 도장터널과 능내터널 거치면 닿는다.
- 전화 : 031-390-7666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자동차야영장,글램핑
- 일반야영장 : 47면
- 글램핑 : 16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팁 : 주변 관광지는 수리산국립공원, 누리전망대, 수리사가 있다. 인근 음식점은 국보삼계탕, 군포식당, 오륙도해물탕이 있다.
- 화장실 : 3개
- 샤워실 : 4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불가
- 주변이용가능시설 : 강/물놀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1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2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3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4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5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6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7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8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9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10번째 이미지초막골생태공원 느티나무야영장 11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