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안산시] 카라반랜드 - 대부도에서 만끽하는 캐러밴 캠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15.
728x170

카라반랜드

대부도카라반랜드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자리 잡고 있다. 안산시청을 기점으로 오이도를 지나 시화방조제를 거치면 닿는데,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시간이다. 캠핑장에는 두 가지 종류의 캐러밴 22대가 있다. 외형과 크기만 차이가 날 뿐 내부 구비 품목은 동일하다. 침대, 냉난방기, 개수대, 냉장고, TV, 취사도구, 식기류, 화장실을 갖췄다. 내부에 세면대는 있지만 샤워실은 없다. 샤워를 하려면 외부에 마련한 공동 샤워장을 이용하면 된다. 캠핑장 인근에서 갯벌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에 필요한 장비는 관리소에서 빌릴 수 있다. 여름에 개장하는 캠핑장 내 수영장은 캐러밴 이용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점에서는 각종 잡화를 판매하고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수영목길 27-75

 


- 오시는 길 : 안산시청을 기점으로 오이도를 지나 시화방조제를 거치면 닿는데,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시간이다.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업종 : 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2명
- 카라반 : 22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
- 팁 : 주변 관광지로는 제부도, 대부도, 전곡항 등이 있으며, 캠핑장이 서해에 위치한 덕택에 조개구이와 활어를 판매하는 음식점이 즐비하다.
- 샤워실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22개
- 화재감지기 개수 : 22개
- 부대시설 : 전기,장작판매,물놀이장,운동시설,마트.편의점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카라반랜드 1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2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3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4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5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6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7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8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9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10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11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12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13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14번째 이미지카라반랜드 15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