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서울시

[서울시 은평구] 북한산 캠핑장 - 북한산 기슭에서 만끽하는 글램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8.
728x170

북한산 캠핑장

북한산 글램핑은 서울시 은평구에 자리했다. 서울시청을 기점으로 북한산국립공원 쪽으로 방향을 잡고 지하청 6호선 불광역과 하나고등학교를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30분가량이다. 이곳은 북한산 둘레길 10구간에 속해 있어 자연 친화적이다. 게다가 서울 최초의 글램핑 캠핑장이다. 다양한 수목이 자연 그늘을 만들어 주는 캠핑장에는 글램핑 18면을 마련했다. 내부에는 침대, 냉난방기, 냉장고, 취사도구, 식기류를 마련했으며, 외부 전용 데크에는 파라솔, 바비큐 시설, 테이블, 의자를 비치했다. 방갈로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내부 구비 품목은 글램핑과 동일하다. 모던한 느낌의 관리소 건물에는 매점을 비롯해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가 위치했다.
- 주소 : 서울 은평구 북한산로 232-1 (진관동)

 


- 오시는 길 : 서울시청을 기점으로 북한산국립공원 쪽으로 방향을 잡고 지하청 6호선 불광역과 하나고등학교를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30분가량이다.
- 전화 : 02-381-3947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글램핑 : 18면 ( 내부시설 : 침대,에어컨,난방기구,취사도구)
- 팁 : 주변 관광지는 북한산국립공원, 진관사, 삼천사계곡이 있다. 한정식 전문점 북악골 두부촌, 100% 국내산 메밀을 쓰는 돌딥봉평막국수 등 음식점도 많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온수,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마트.편의점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북한산 캠핑장 1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2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3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4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5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6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7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8번째 이미지북한산 캠핑장 9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