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김포시] 김포 황토테마파크 - 김포 유일의 계곡에 자리한 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12. 2.
728x170

김포 황토테마파크

김포 황토테마파크는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에 자리 잡고 있다. 김포시청을 기점으로 전류리포구 쪽으로 방향을 잡고 바리미사거리와 봉성리삼거리를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20분 안팎이다. 10,000㎡에 이르는 이곳은 김포에서 유일하게 작은 계곡이 흐르는 캠핑장이다.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여 자연 친화적이기도 하다. 캠핑장에는 오토캠핑 30면, 임대텐트 3면이 있다. 모든 사이트에서 전기와 화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전기 사용 시 600W 미만의 제품만 이용할 수 있다.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얼음 썰매장을 운영하며, 황토 체험장, 자연학습장 등도 갖췄다. 매점에서는 일반 편의점 용품을 판매하고, 관리소에서는 텐트 등 캠핑용품을 대여해준다.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전류리 114

 


- 오시는 길 : 김포시청을 기점으로 전류리포구 쪽으로 방향을 잡고 바리미사거리와 봉성리삼거리를 거치면 닿는다.
- 전화 : 031-984-7428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예약대기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자동차야영장
- 일반야영장 : 3면
- 자동차야영장 : 30면
- 팁 : 주변에 김포국제조각공원, 통진향교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이 순조롭다. 간장게장 한정식 전문점 소쇄원, 참붕어, 메기, 송어 등을 맛볼 수 있는 큰손참붕어찜 등 음식점도 즐비하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장작판매,온수,트렘폴린,놀이터,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강/물놀이
- 캠핑장비대여 : 텐트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김포 황토테마파크 1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2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3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4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5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6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7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8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9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10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11번째 이미지김포 황토테마파크 12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