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깊이울달빛캠핑장 - 산자수명한 터에 자리한 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1.
728x170

깊이울달빛캠핑장

깊이울달빛캠핑장은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에 자리했다. 포천시청을 기점으로 경기도의료원포천병원 방면으로 달리다가 한우리아파트 앞에서 왼쪽으로 가면 닿는다. 한우리아파트부터 약 2km를 가는 동안 종종 비포장도로가 나오므로 운전에 주의해야 한다. 캠핑장 앞으로는 깊이울저수지가, 뒤로는 산이 있어 말 그대로 산자수명한 터에 위치했다. 펜션을 비롯해 일반캠핑장 22면을 마련했는데, 3구역에 걸쳐 계단식으로 배치했다. 모든 사이트에서 깊이울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다. 각 사이트에서 전기를 사용할 경우 전기장판 등 저출력 제품만 사용할 수 있다. 화로는 받침대가 있는 것만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지만, 캠핑장 내에서 산책은 불가능하다.
-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깊이울로 200

 


- 오시는 길 : 포천시청을 기점으로 경기도의료원포천병원 방면으로 달리다가 한우리아파트 앞에서 왼쪽으로 가면 닿는다.
- 전화 : 010-2436-6512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
- 일반야영장 : 22면
- 팁 : 인근에는 포천의 대표 여행지인 허브아일랜드와 포천아트밸리가 있어 연계 관광이 손쉽다. 로즈마리 허브를 곁들인 갈비를 맛볼 수 있는 허브갈비, 포천의 농산물을 요리해 판매하는 청산별미 등의 음식점도 있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운동장,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산책로
- 캠핑장비대여 : 텐트,난방기구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깊이울달빛캠핑장 1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2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3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4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5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6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7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8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9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0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1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2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3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4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5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6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7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8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19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20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21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22번째 이미지깊이울달빛캠핑장 23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