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남도

[전라남도 곡성군] 꿈꾸는캠핑장 - 다시 꿈꾸고 싶은 그대여, 꿈꾸는 캠핑장에서 꿈꾸라.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8.
728x170

꿈꾸는캠핑장

곡성군 고달면 고달리에 위치한 꿈꾸는 캠핑장은 천마산 아래 소나무, 참나무, 편백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로 둘러싸인 숲에 있다. 이곳은 천마산 속 계곡을 따라 사이트가 1~4동씩 팀을 이루어 캠핑을 할 수 있도록 계단식 독립 사이트가 조성되어 있는데, 나무가 많아 해먹을 설치하기 수월하다. 꿈꾸는 캠핑장의 매력 포인트를 뽑자면, 이벤트가 있다는 점. 매년 10월 마지막 주 할로윈 시즌이 되면 아이들이 할로윈 복장으로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 이벤트나 특정 음식을 가지고 참석하면 캠핑장에 있는 음식을 주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는 어린 아이부터 엄마, 아빠 구분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선물은 장작, 사이트 50프로 할인권, 사이트 무료 이용권, 매점 5천원, 매점 1만 원 권 등 상당히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별함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더욱 더 즐겁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용객들은 꿈꾸는 캠핑장을 ‘꿈캠’이라고도 줄여 부르기도 하는데 ‘꿈캠’에서 꿈같은 하루를 보내 보는 건 어떨까?
- 주소 : 전남 곡성군 고달면 고산로 325

 


- 오시는 길 : 1. 순천, 광양, 여수, 경남, 부산 에서 출발 시 길 안내가 순천~전주 간 고속도로 이용하여 구례화엄사 IC를 빠져나와 오게끔 하므로 호남고속도로 곡성 IC를 이용하는 것보다 빠르고 경치도 좋다. 2. 광주, 목포, 전북, 경북, 대구, 충청, 경기, 서울, 강원에서 출발 시 명칭검색으로 "목동교" 라고만 하고 오기. (주소는 곡성군 고달면으로 나온다)
- 전화 : 010-3634-4887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
- 상주관리인원 : 2명
- 일반야영장 : 68면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장작판매,온수,물놀이장,놀이터,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산책로,강/물놀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꿈꾸는캠핑장 1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2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3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4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5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6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7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8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9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0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1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2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3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4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5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6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7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8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19번째 이미지꿈꾸는캠핑장 20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