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북도

[전라북도 무주군] 그날카라반 - 그날카라반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그날을 보내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10. 21.
728x170

그날카라반

그날카라반은 무주계곡이 내려다보이는 산자락에 위치한 곳으로 펜션과 함께 운영되는 캠핑장이다. 16,000㎡의 부지에 카라반 7대와 펜션 6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카라반을 비롯한 객실마다 캠핑의 꽃,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데 단독 바비큐라 다른 일행과 부딪칠 일 없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그리고 천막이 쳐져 있어 우천 시에도 이용에 지장이 없다. 숯, 그릴은 대여요금을 받는데 인원수에 따라 요금이 달라진다. 카라반은 내부가 넓은 편이고 특히 침대가 넓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화장실은 깔끔하고 온수가 잘 나오며 샴푸, 린스, 비누 등 웬만한 욕실용품이 전부 비치되어 있다. 주방에도 취사도구와 주방용품이 갖춰져 있어 요리에 편의성을 더했다. 카라반 앞으로 잘 정돈된 연둣빛의 잔디밭이 펼쳐져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다. 한적한 여유가 지루하다면 주변관광지로 가보자. 머루와인동굴, 반디랜드, 태권도원전망대, 덕유산, 적상산, 칠연 폭포, 용추폭포 등이 인근에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651

 


- 전화 : 010-4488-5119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무주계곡이 내려다 보이는 산자락에 있어서 전망이 좋고 한적해서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다.
- 업종 : 일반야영장,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2명
- 카라반 : 7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불가
- 소화기 개수 : 7개
- 화재감지기 개수 : 7개
- 부대시설 : 물놀이장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그날카라반 1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2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3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4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5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6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7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8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9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0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1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2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3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4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5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6번째 이미지그날카라반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