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울산시

[울산시 울주군] 불스 글램핑 - 탁 트인 자연 속에서 럭셔리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3. 26.
728x170

불스 글램핑

불스글램핑은 울창한 산 아래 위치하고 있어 맑은 공기와 푸르른 나무들을 항시 볼 수 있는 곳이다. 글램핑은 베드별 테마룸과 단체형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외관부터 깔끔한 글램핑 내부시설은 작은 싱크대와 조리도구, 식탁, 침대, 에어컨,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화장대, 드라이기, 아기자기한 소품들, 냉장고, TV, 탁자, 수건, 세면도구(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타월, 치약, 칫솔, 면도기 등) 모든 것이 준비가 되어있어 가볍게 몸만 가면 되는 곳이다. 개별 테라스가 있어 바비큐파티를 할 수 있다. 아이들의 놀이공간인 트램펄린이 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며 여름이면 그늘막이 있는 수영장이 있어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옆으로는 나무그네와 썬 베드가 있어 짐을 올려놓고 쉴 수 있으며, 데크 사이트 위에 예쁜 나무의자와 테이블이 있어 엄마들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캠핑장 한쪽으로 염소와 닭들이 있는 농장이 있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주변관광지로는 신불산억새평원, 가지산도립공원, 석남사 등이 있다.
- 주소 : 울산 울주군 두서면 아미산못길 26-50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0명
- 글램핑 : 11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불가
- 소화기 개수 : 11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