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제주도

[제주도 제주시] 선양캠핑장 - 향기로운 허브와 블루베리를 먹을 수 있는 선양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8. 24.
728x170

선양캠핑장

선양캠핑장은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과 카라반이 함께 있는 캠핑장이다. 제주도 여행을 하는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자동차 이용 시 한라산은 10~15분, 제주공항까지는 20분, 성산일출봉은 30분, 서귀포시까지는 40분이면 가는 거리에 있어 불편함 없이 이동이 가능한 곳이다. 카라반 내부에는 더블침대, 소파베드를 비롯해 TV, 에어컨, 냉장고, 테이블, 주방, 주방용품, 화장실과 샤워실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외부에는 개별 테라스와 피크닉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캠핑장의 잘 꾸며진 아름다운 정원엔 로즈마리, 레몬그라스 등 많은 허브와 선양캠핑장의 상징인 블루베리 나무들이 가득한 곳이다. 마음대로 따 먹을 수 있게 해주신 사장님의 친절함이 배어 있는 캠핑장이다. 여름이면 이동식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 좋다. 주변관광지로는 교래자연휴양림, 제주돌문화공원, 선녀와나무꾼, 사려니숲길, 에코랜드테마파크 등 유명관광지가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와흘로 350

 


- 전화 : 064-750-6704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3명
- 카라반 : 4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장실 : 1개
- 소화기 개수 : 4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선양캠핑장 1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2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3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4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5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6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7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8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9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0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1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2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3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4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5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6번째 이미지선양캠핑장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