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양평군] 산음캠핑(글램핑) - 자연친화적 공간에서 만끽하는 글램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0.
728x170

산음캠핑(글램핑)

산음캠핑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에 자리 잡고 있다. 양평군청을 기점으로 25분가량 달리면 닿는다. 상평교차로에서 우회전한 후 용문터널과 단월교차로를 거치면 된다. 도착 전 50여 미터의 언덕을 오를 뿐인데 마치 깊은 산속에 온 듯한 공간이 펼쳐진다.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토끼가 자유롭게 노니는 이곳은 글램핑 15면이 있다. 일반형 10면, 패밀리형 4면, 스위트형 1면인데, 여느 글램핑 객실과 달리 내부가 넓다. 일반형 53㎡, 패밀리 60㎡, 스위트형 69㎡다. 내부는 캠핑에 불편함이 없는 물품으로 채웠고, 세면도구까지 비치했다.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는 관리소 건물에 위치했으며, 어느 객실에서든 접근하기 쉽다. 매점에서는 주류를 비롯해 캠핑 음료, 식품, 모기향 등을 판매한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고북길 76-23

 


- 오시는 길 : 양평군청을 기점으로 25분가량 달리면 닿는다. 상평교차로에서 우회전한 후 용문터널과 단월교차로를 거치면 된다.
- 전화 : 031-772-3054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글램핑
- 글램핑 : 15면 ( 내부시설 : 침대,냉장고,난방기구)
- 팁 : 주변 관광지는 용문산,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중원계곡, 비발디파크가 있다. 인근 음식점은 경양식을 내놓는 구름 속의 산책, 오리양념구이를 맛볼 수 있는 형곤하우스가 있다.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15개
- 화재감지기 개수 : 15개
- 부대시설 : 전기,온수,놀이터,운동장,운동시설
- 부대시설 기타 : 어린이책방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산책로,청소년체험시설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산음캠핑(글램핑) 1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2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3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4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5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6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7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8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9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10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11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12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13번째 이미지산음캠핑(글램핑) 14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