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안산시] 안산화랑오토캠핑장 - 도심 속 숲에서 즐기는 오토캠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11. 10.
728x170

안산화랑오토캠핑장

안산화랑오토캠핑장 대표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했다. 시흥대로를 타고 지하철 4호선 초지역 방면으로 달리면 도착한다. 도심 속에 있지만 내부로 들어서면 숲 한가운데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캠핑장을 둘러싼 화랑유원지와 화랑저수지 덕분이다. 오토캠핑장은 A~K 구역에 81면이 있다. 전기 사용이 가능하며, 이 경우 3,00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한다. 캐러밴은 4면이 있으며, 1대만 상주하고 나머지는 캐러밴을 가지고 오는 캠퍼를 위해 조성했다. 매점이 없지만, 오토캠핑장에서 자동차로 5분여 거리에 대형마트가 있다. 관리소가 자리한 건물에는 샤워장, 화장실, 개수대가 함께 자리했다. 샤워장은 관리소에 상주 사이트를 이야기한 후 비밀번호를 부여받아 이용할 수 있다. - 봄(식목일 기념 및 나무 심기 행사 진행) - 여름(물놀이 시설 운영 및 낚시 체험 프로그램 운영) - 가을(캠핑장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어린이 애니메이션 상영) - 겨울(대형화로 설치 및 캠프파이어 진행)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동산로 268

- 오시는 길 : 시흥대로를 타고 지하철 4호선 초지역 방면으로 달리면 도착한다.
- 전화 : 031-481-9801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지자체 캠핑장이고, 위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자동차야영장,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10명
- 자동차야영장 : 69면
- 글램핑 : 6면 ( 내부시설 : TV,냉장고)
- 카라반 : 10면 ( 내부시설 : TV,냉장고,취사도구)
- 팁 : 경기도미술관과 안산호수공원에 지척이라 연계 관광이 용이하다. 한우의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광양참숯불구이, 정갈한 한식을 내놓는 단원한정식 등 음식점도 즐비하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온수,놀이터,산책로
- 부대시설 기타 : 족구장, 배드민턴장, 놀이터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농어촌체험시설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안산화랑오토캠핑장 1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2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3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4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5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6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7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8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9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0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1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2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3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4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5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6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7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8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19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20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21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22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23번째 이미지안산화랑오토캠핑장 24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