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상남도

[경상남도 산청군] 삼장다목적캠핑장 - 넓은 잔디가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3.
728x170

삼장다목적캠핑장

경남 산청은 지리산이 있어 물 맑고 공기 좋은 캠핑장이 만들어지는데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삼장 다목적캠핑장은 지리산의 아름다운 산세를 배경으로 50여 개의 잔디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캠핑장이다. 캠핑장 앞으로 덕천강이 흐르고 있어 아이들과 물놀이며 물고기를 잡을 수 있어 자연학습장으로도 좋다. 삼장 다목적캠핑장은 오토캠핑 구역과 잔디구역으로 나눠져 있다. 어느 구역이든 전기사용이 가능하며 긴 릴선이 필요하지 않다. 잔디구역은 사이트구역이 나눠져 있지 않아 적당하게 남들에게 피해 주지 않을 장소에 세팅하면 된다. 특히 잔디구역은 아이들이 잔디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좋다. 주변 볼거리로는 지리산 최고봉인 천왕봉, 중산리계곡, 대원사계곡, 지리산둘레길 5코스~8코스 등 천혜의 자연경관과 성철스님생가, 목면시배유지, 남사예담촌, 남명조식유적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산청군 삼장면 친환경로 409-28

 


- 전화 : 010-3554-4646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자동차야영장
- 일반야영장 : 50면
- 사이트 바닥은 잔디 50개로 되어 있음.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3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30개
- 부대시설 : 전기,장작판매,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운동장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삼장다목적캠핑장 1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2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3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4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5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6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7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8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9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0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1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2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3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4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5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6번째 이미지삼장다목적캠핑장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