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강원도

[강원도 횡성군] 써니힐글램핑 - 언덕 위 요새처럼 둥지 튼 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14.
728x170

써니힐글램핑

써니힐 글램핑은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에 자리 잡고 있다. 영동고속도로 새말IC에서 새말, 안흥 방면으로 달리다 정금보건진료소와 정금초등학교를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20분이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면 글램핑 11면이 있다. 객실을 4개 구역에 걸쳐 띄엄띄엄 배치해 프라이빗한 캠핑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침대, 냉난방기, 개수대, 냉장고, TV, 취사도구, 식기류가 있으며, 외부 전용 데크에는 테이블, 의자, 바비큐 시설을 배치했다. 캠핑장의 삼면을 산이 감싸고 있으며, 글램핑 객실 외부 데크 앞으로는 탁 트인 공간이다. 이 덕택에 여러 풍경을 조망하기 좋다. 부대시설로는 여름에 개장하는 수영장, 어린이를 위한 트램펄린이 있다. 매점에서는 음료, 식품,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한다.
- 주소 : 강원 횡성군 우천면 경강로 3487-22

 


- 오시는 길 : 영동고속도로 새말IC에서 새말, 안흥 방면으로 달리다 정금보건진료소와 정금초등학교를 거치면 닿는다.
- 전화 : 010-8935-6607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글램핑
- 글램핑 : 11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난방기구)
- 팁 : 주변에 횡성한얼 문예박물관, 알프스 대영CC, 주천강 강변 자연휴양림 등의 관광지가 있다. 인근 음식점은 토속 음식을 내놓는 둔내민속촌, 횡성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횡성 둔내한우명가가 있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온수,물놀이장,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강/물놀이,농어촌체험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기타 : 트램펄린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써니힐글램핑 1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2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3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4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5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6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7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8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9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10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11번째 이미지써니힐글램핑 12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