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썬오브캠핑장 - 계곡 전세 낸 썬오브캠핑장에서 우리들만의 캠핑을!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1.
728x170

썬오브캠핑장

썬오브캠핑장은 미니 펜션과 2인용, 4인용 글램핑이 있는 곳으로 계곡이 단 1분 거리에 있다. 해발 250m에 위치한 이 계곡은 썬오브캠핑장 이용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계곡이라 할 정도로 이용객들 외에 다른 사람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계곡 규모는 크지 않지만 계곡 내 파라솔을 펼쳐놓고 테이블 자리에서 발을 담그며 시원하게 앉아 쉴 수도 있다. 또한 수심이 얕아 어린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다. 반면에 계곡 상류로 가다보면 가벼운 다이빙이 가능한 수심이 깊은 곳도 있으니 계곡 전체를 찬찬히 둘러보자. 청정계곡에는 다양한 물고기가 많다. 어린 시절로 돌아가 고기잡이도 즐겨보자. 글램핑장으로써 캠핑에 필요한 많은 시설이 갖춰져 있고 냉난방시설도 잘 되어 있으니 초보 캠퍼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항상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그외 서비스로는 야영장 전 지역이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해먹 대여가 가능하다. 개별 지참 시, 글램핑동 앞 계곡 나무에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장박으로 머무르는 캠퍼들을 위해 옥외냉장고를 별도로 운영하며 매점엔 간단한 간식거리를 판매하니 이용 시 참고하자.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6263번길 14

 


- 전화 : 031-542-5420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2명
- 글램핑 : 23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60개
- 방화사 개수 : 1개
- 화재감지기 개수 : 23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트렘폴린,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운동장,강/물놀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썬오브캠핑장 1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2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3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4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5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6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7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8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9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0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1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2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3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4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5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6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7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8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19번째 이미지썬오브캠핑장 20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