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부산시

[부산시 기장군] 더무빙카라반 - 바닷가 소인국으로 여행을 떠나자. 더무빙 카라반을 타고.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8.
728x170

더무빙카라반

더무빙 카라반은 부산 기장의 바다와 해수욕장이 인접하여 아름다운 경치를 가지고 있는 작고 앙증맞은 카라반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리조트형 캠핑장이다.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쁘고 마치 소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캠핑장이다. 카라반에는 수건, 생수, 스피커, 전기포트, 미니냉장고, 에어컨, 침대, 입실할 때 주는 캠핑용품세트(버너랑 각종 식기류가 들어있다)가 있다. 화장실과 샤워장, 개수대는 깨끗한 공용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공용시설 안에는 냉장고가 있어 각종 소스류, 조미료 등 주방에서 필요한 기구들은 다 있다. 샤워장 안에도 폼클렌징, 바디워시, 샴푸, 린스,치약 등 다 준비되어 있다. 제빙기가 있어 얼음은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다. 옥상에도 카라반이 올망졸망 모여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옥상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는 환상 그 자체이며, 일출까지 꼭 보길 추천한다. 요즘 부산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웨이브온 커피가 바로 옆에 있어 커피도 마시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해먹에 누워 밤하늘을 보고 있으면 반짝반짝한 조명과 밤바다의 운치까지 더해져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 DSLR, 핸프폰 거치 가능한 삼각대와 아기의자를 대여해주고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90

 


- 전화 : 051-1577-8446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자동차야영장
- 카라반 : 14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난방기구)
- 사이트 바닥은 잔디 14개로 되어 있음.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14개
- 화재감지기 개수 : 14개
- 부대시설 : 전기,온수,물놀이장,놀이터,운동시설
- 부대시설 기타 : 야외수영장, 화장실,샤워장,개수대,커피숍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수상레저,낚시,해수욕,강/물놀이,어린이놀이시설
- 캠핑장비대여 : 식기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더무빙카라반 1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2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3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4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5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6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7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8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9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0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1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2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3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4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5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6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7번째 이미지더무빙카라반 18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