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남도

[전라남도 해남군] 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 땅끝 바다에서 낚시하며 캠핑하며 일거양득!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8. 3.
728x170

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은 해남군 송지면 송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낚시터와 글램핑 10동,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모든 객실은 청정해역 남해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며 낚시도 마찬가지로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다. 파도가 치는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이곳에 앉아 낚시를 하거나 바다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바다와 하나가 된 것을 느낄수 있다. 온 몸으로 바다의 평온함을 느껴보자. 이곳은 바닷물을 끌어들여 인공 바다낚시터를 만들고 글램핑도 즐길 수 있게 만든 바다낚시터&글램핑으로 낚시터는 조수간만의 차에 의해 자연적으로 바닷물이 유입되고 빠지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감성돔 우럭 농어 등 다양한 어종을 방류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하루에 정해진 시간대에 맞춰 물고기를 풀어주고 파도를 일으킨다. 낚시는 지정된 미끼만을 사용하고 일인당 한 개의 낚시대를 사용해야 하는 규칙이 있다. 낚시 후에는 매점에서 회나 매운탕을 맛볼 수 있으니 월척에 도전 해보자. 참고로 낚시터만 이용가능 하지만 글램핑이나 캠핑을 하게 될 경우는 낚시터 요금이 할인된다.
- 주소 : 전라남도 해남군 송지면 갈산길 95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
- 상주관리인원 : 3명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물놀이장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2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3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4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5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6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7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8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9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0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1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2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3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4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5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6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7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8번째 이미지땅끝바다낚시터&글램핑 19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