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강원도

[강원도 강릉시] 옥계해수욕장 야영장 - 옥계해수욕장내 솔밭 야영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8. 3.
728x170

옥계해수욕장 야영장

강릉 정동진에서 심곡과 금진을 잇는 아름다운 해변길을 지나면 옥계해수욕장을 만난다. 약 2.5 km에 이르는 넓은 백사장에 낮은 해안사구가 형성되어 있고, 해당화가 피는 아름다은 해수욕장이다. 캠핑장은 이곳 해수욕장 민박촌 아래쪽에 있다. 해수욕장 길건너 솔밭에 캠핑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2백여개의 텐트를 한번에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큰 규모이다. 그러나 이곳은 피서철인 7월중순부터 8월말까지만 유료로 운영되고 나머지 기간은 무료운영인 관계로 샤워실과 개수대등 편의시설을 여름 피서철에만 개방한다. 나머지 기간은 음수대와 화장실만 개방하고 있다. 때문에 특별한 예약절차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자리를 이용하면 된다.
- 주소 :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산105-10

 


- 예약 구분 : 현장
- 지자체 캠핑장이고, 위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여름
- 운영기간 : 여름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여름 한시적 캠핑장
- 업종 : 자동차야영장
- 일반야영장 : 100면
- 사이트 바닥은 자갈 100개로 되어 있음.
- 팁 : 성수기인 7월중순부터 8월말까지만 유료. 나머지 기간은 무료운영 (화장실외 편의시설도 여름에만 개방)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마트.편의점
- 주변이용가능시설 : 수상레저,해수욕,농어촌체험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기타 : 승마장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2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3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4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5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6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7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8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9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0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1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2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3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4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5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6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7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8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19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20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21번째 이미지옥계해수욕장 야영장 22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