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안성시] 풀무골 글램핑장 - 고삼저수지에서 가까운 카라반&글램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5. 9.
728x170

풀무골 글램핑장

안성에 있는 풀무골글램핑은 낚시와 물안개로 유명한 고삼저수지 안쪽 풀무골에 위치하고 있다. 고삼저수지을 돌아나가다 쌈지보건진료소 앞에서 쌍지길로 들어가면 된다. 쌍지리1구 마을회관을 지나 조금만 더 가면 오른쪽 산길앞에 풀무골글램핑장 이정표가 서 있다. 여기서부터 캠핑장까지는 다소 가파른 길을 잠시 올라가면 된다. 캠핑장은 계단형으로 2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맨 아래에는 수영장이 있고, 중간에는 글램핑, 맨위에는 카라반이 조성되어 있다. 특히 이곳 글램핑은 샤워실을 겸한 내부 화장실이 있어 편하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쌍지리 151-7번지

 


- 예약 구분 : 전화,온라인예약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카라반,글램핑
- 글램핑 : 7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내부샤워실)
- 카라반 : 3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내부샤워실)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물놀이장
- 애완동물출입 : 가능(소형견)

풀무골 글램핑장 1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2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3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4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5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6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7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8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9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0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1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2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3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4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5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6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7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8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19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20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21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22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23번째 이미지풀무골 글램핑장 24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