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울산시

[울산시 동구] 대왕암공원 캠핑장 - 동해 바다의 매력에 오롯이 취할 수 있는 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9. 6.
728x170

대왕암공원 캠핑장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은 울산시 동구청에서 2016년 12월 각종 부대시설을 갖춰 현대식으로 구성한 오토캠핑장이다. 동해안 최초의 등대인 울기등대가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 밤이 되면 파도소리와 더불어 등대의 불빛까지 느낄 수 있어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동해의 일출을 바로 앞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상쾌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캠핑을 할 수 있는 곳, 모든 편의시설이 엄청 깔끔한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 바로 대왕암 공원 캠핑장이다.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은 캠핑사이트 36면, 카라반 17면으로 총 53면의 사이트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깨끗하고 정리정돈 잘된 화장실과 샤워실, 개수대 등 이 있다. 입구에서부터 예약자 확인 후 출입이 가능한 곳으로 조용하고 쾌적하게 캠핑을 할 수 있다. 이용 정원은 6명이며, 반려동물은 출입금지이다. 캠핑장내 산책로도 잘 닦여 있어,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 다니며 놀 수 있다. 각 사이트 마다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으며, 여유로운 공간으로 인해 편안히 지낼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 바다를 보며 대왕암 산책로를 거닐면 자연스레 힐링이 된다. 주변관광지로는 대왕암, 울기등대, 슬도, 소리박물관 등 울산 동구의 여행지가 집결되어 있다.
- 주소 : 울산시 동구 등대로 80-61

 


- 전화 : 052-209-4530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야영장 바로 앞으로 바다가 보이며, 일출을 볼수 있는 최고의 위치이다. 운동장이 필요없을 만큼 사이트들이 넓어 아이들이 킥보드를 타며 신나게 움직임을 하고 있다.
- 업종 : 일반야영장,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10명
- 자동차야영장 : 36면
- 카라반 : 17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사이트 크기1 (가로 x 세로)(단위 : m) : 10 x 10 = 36개
- 사이트 바닥은 잔디 53개로 되어 있음.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30개
- 화재감지기 개수 : 17개
- 부대시설 : 전기,온수,놀이터
- 부대시설 기타 : 놀이터와 운동장이 필요없을만큼 캠핑장 안이 넓고 좋으다.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낚시,해수욕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