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강원도

[강원도 강릉시] 솔향강릉오토캠핑장 - 안목커피거리에서 가까운 카라반 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5. 9.
728x170

솔향강릉오토캠핑장

솔향강릉오토캠핑장은 강릉의 랜드마크이자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안목해변 커피 거리에서 도보 5-7분 거리에 위치한 카라반 캠핑장이다. 때문에 도심에서 벗어나 야영을 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캠핑장은 강릉경찰수련원 뒤쪽 유휴부지에 조성되어 있다. 경찰수련원 정문을 진입해서 바로 보이는 우측 건물 뒷편으로 들어가면 된다. 이곳에는 깨끗하게 관리되는 39대의 대형 카라반을 갖추고 있는데, 내부엔 간단한 조리시설과 티비, 에어컨, 온풍기, 냉장고 등 이 구비되어 있고 샤워 가능한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수건, 헤어드라이어, 샤워용품등의 어메니티도 비치되어 있어 따로 챙겨 가지 않아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야외에 따로 샤워장이 더 있고,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오락실, 매점, 캠핑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데크와 그릴까지 캠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장비들도 잘 구비되어 있다.
- 주소 : 강원 강릉시 경강로 2580 (견소동)

 


- 전화 : 033-651-2030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카라반
- 카라반 : 39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팁 : 강릉경찰수련원 정문으로 진입한 다음 우측 건물 뒷편으로 들어가면 왼편에 관리사무실이 있다.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산책로,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해수욕
- 애완동물출입 : 가능

솔향강릉오토캠핑장 1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3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4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5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6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7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8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9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0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1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2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3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4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5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6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7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8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19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0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1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2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3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4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5번째 이미지솔향강릉오토캠핑장 26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