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상남도

[경상남도 밀양시] 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 소나무가 빼곡한 숲에서 건강한 캠핑을 즐기는 마이웨이리조트.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6. 20.
728x170

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마이웨이리조트 관광농원은 조용한 숲속의 울창한 소나무들로 둘러싸여 있는 한적한 캠핑장이다. 글램핑, 펜션, 야영장이 함께 있으며, 글램핑 14동, 펜션 4동, 야영장 사이트 7개를 가지고 있다. 글램핑은 잔디동과 수령 50년이 넘는 소나무가 빼곡한 대자연의 품속에서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숲속 글램핑동과 그 외 하늘동, 수영장동 등이 있다. 캠핑장에는 연못과 넓은 잔디마당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으며, 여름에는 넓고 긴 수영장이 있어 여름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다. 글램핑 안에 화장실과 욕실이 있어 편리하며 개별 테라스가 있어 바비큐 파티도 할 수 있다. 캠핑장 사이트 공간이 여유로워 편안하게 텐트를 칠 수 있다. 산책로가 잘되어 있어 천천히 피톤치드를 맡으며 걸어보자. 주변관광지로 표충사, 밀양 얼음골, 호박소, 영남루, 얼음골케이블카, 청도프로방스 등이 있다.
- 주소 : 경남 밀양시 산외면 엄광리 1198-1

 


- 전화 : 055-355-9988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3명
- 글램핑 : 14면 ( 내부시설 : 침대,TV,냉장고,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14개
- 화재감지기 개수 : 14개
- 부대시설 : 전기,온수,물놀이장,놀이터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2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3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4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5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6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7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8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9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0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1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2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3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4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5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6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7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8번째 이미지마이웨이 리조트 관광농원 19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