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메이플글램핑&카라반 - 이동갈비촌에 위치한 반려견 동반 글램핑과 카라반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11. 1.
728x170

메이플글램핑&카라반

메이플 글램핑&카라반은 포천 이동갈비촌 외곽에 위치한 프라이빗 한 캠핑장이다. 글램핑 7동, 카라반 5대로 큰 규모는 아니지만, 두 개의 실외 수영장과 잔디광장, 분수연못, 트램펄린, 블루베리 농원과 단풍나무숲까지 있다. 인조잔디가 깔린 반려견 운동장 규모도 상당히 크다. 시설마다 개별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조용하고 독립된 캠핑을 즐기기 좋다. 인근에 백운계곡, 산정호수, 평강식물원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236-25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카라반,글램핑
- 글램핑 : 7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내부샤워실)
- 카라반 : 5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내부샤워실)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
- 주변이용가능시설 : 어린이놀이시설
- 애완동물출입 : 가능(소형견)

메이플글램핑&카라반 1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2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3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4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5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6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7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8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9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0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1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2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3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4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5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6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7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8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19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20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21번째 이미지메이플글램핑&카라반 22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