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남도

[전라남도 곡성군] 청계울낚시 캠핑장 - 물 반, 고기 반 청개울낚시 캠핑장에서 물고기와 추억 모두 낚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9. 3.
728x170

청계울낚시 캠핑장

곡성군 입면 제월리에 위치한 청개울낚시 캠핑장은 낚시와 캠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수년 된 삼나무 숲과, 한솔이 우거진 시원한 환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아빠들은 여유롭게 낚시를, 아이들은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장소다. 청개울낚시 캠핑장은 2001년도에 낚시터 허가를 얻어 운영했던 곳으로 이후 민박과 야영장 관광 사업으로 등록을 한 캠핑장이다. 이곳은 낚시터, 민박, 물놀이장, 샤워장, 노래방, 산책길, 전기시설을 갖추고 있고 야영장은 총 2개로, 캠핑과 낚시를 겸할 수 있는 제 1야영장과 계곡과 산 바로 옆에 위치해 시원한 제 2야영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캠핑장에는 뜨거운 햇볕을 피하기 좋은 차광막도 설치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햇빛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곳은 깨끗한 자연환경으로도 유명하다. 청정지역에만 산다는 장수풍뎅이 채집하기도 좋고 근처에 섬진강에서 다슬기를 잡기에도 좋다. 숲 곤충이나 강 다슬기 채집도 흥미 없다면 낚시터로 향해보자. 붕어, 잉어, 향어 등 물 반, 고기 반이라 초보자도 넣기만 하면 월척이다.
-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입면 제월리 1242-13

 


- 전화 : 061-362-8807
- 예약 구분 : 전화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
- 운영일 : 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
- 상주관리인원 : 0명
- 일반야영장 : 6면
- 사이트 크기1 (가로 x 세로)(단위 : m) : 6 x 6 = 6개
- 사이트 바닥은 파쇄석 6개로 되어 있음.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온수,물놀이장,산책로,마트.편의점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낚시,강/물놀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