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남도

[전라남도 광양시]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일반야영장 - 반짝이는 느랭이골의 환상적인 낮과 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11. 3.
728x170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일반야영장

느랭이골 글램핑장은 백운산 끝자락 남단 중앙부에 우뚝 솟은 해발 450m에 위치한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내에 있다. 느랭이는 전라도 사투리로 '고라니'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이 곳 능선이 고라니의 등처럼 완만하다 하여 느랭이골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또한 고지대의 맑은 공기와 편백나무가 있어 상쾌한 피톤치드를 맡으며 캠핑할 수 있다. 향나무를 비롯한 잘 가꾸어진 정원수가 곳곳에 배치되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은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내에서도 산에 올라 주차를 하고, 느림보 버스를 타고 올라가야 나온다. 도착하면 40여개의 글램핑장이 도열하듯 손님을 맞이해 준다. 캠핑장 내부에는 주방도구와 냉·난방시설, 샤워실과 화장실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느랭이골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경은 낮과 밤 모두가 아름답다. 낮에는 남쪽으로 광양제철소와 광양항, 망덕포구 그리고 여수 산단까지 조망할 수 있고 북동쪽으로는 섬진강 700리와 경상남도 하동시내 그리고 지리산 천왕봉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야간에는 천 사백 삼십 만개가 넘는 LED 전구가 불을 밝혀 불빛 가득한 나무와 갖가지 조형물들을 보며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신원리 산125

 


- 전화 : 1588-2704-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전화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4명
- 글램핑 : 35면 ( 내부시설 : 침대,TV,냉장고,유무선인터넷,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35개
- 화재감지기 개수 : 35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온수,놀이터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