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상남도

[경상남도 거창군] 달빛고운 월성캠핑장 -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거창의 명품마을 달빛고운.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1.
728x170

달빛고운 월성캠핑장

달빛고운 월성자연학습관은 폐교를 리모델링해 만든 학습관이다. 달빛고운마을에서 운영하는 지역편의시설로 캠핑과 자연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숙소와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다. 캠핑장은 사계절이 늘 캠퍼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월성자연학습관 숙소는 단체, 세미나, 엠티, 가족모임 등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다. 최대 120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학습관내 식당이 있어 식사해결도 가능하다. 야영장 사이트는 데크와 파쇄석으로 되어 있다. 파쇄석 사이트는 아이들과 배드민턴 등 놀이를 하기에 좋으며 데크 사이트는 계단을 통해 계곡으로 바로 내려 갈 수 있어 편리하다. 캠핑장 바로 앞 도로를 건너면 월성계곡이 있어 더운 여름에는 계곡으로 내려가 발도 담그며 물놀이를 하며 여름을 보낸다. 모든 편의시설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다. 샤워장 온수는 시간을 정해서 하루에 세 번 나오니 잘 기억하자.
- 주소 : 경상남도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1433-7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지자체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일반야영장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1개
- 부대시설 : 전기,온수,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마트.편의점
- 주변이용가능시설 : 수영장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2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3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4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5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6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7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8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9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0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1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2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3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4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5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6번째 이미지달빛고운 월성캠핑장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