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부천시] 미니어처 테마파크 아이들과 함께~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8.
728x170

미니어처 테마파크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여행, 어디로 떠나는 것이 좋을까? 부모라면 한번쯤 고민해봤을 어린 자녀와의 여행. 미니어처 테마파크에서 세계 유명 건축물을 만나고, 동물 테마파크에서 동물과 교감을 하고, 만화 박물관에서 추억에 잠겨보고, 실내스키장에서 사계절내내 스키와 눈썰매를 즐겨보자! 아이들에겐 교육과 체험의 장이 될 수 있어 좋고, 부모들에겐 동심을 느끼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좋은 부천의 이색 체험 여행 코스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5.01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아인스월드

아인스월드

- 코스개요 : 부천 아인스 월드는 부천시 원미구 상동 영상문화단지 내 위치한 실외 박물관형 미니어처 테마파크로 예술성과 역사성이 뛰어난 전세계 25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세계 7대 불가사이,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 총 109점의 건축물을 실제로 재현해 놓았다. 이들 작품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34점의 문화유산과 유네스코 10대 문화유산 9점(진시황릉 제외), 현대 7대 불가사의 6점(파로스 등대 제외)을 비롯해 세계 25개국 유명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다. 단순히 보고 즐기는 수준에서 한차원 높은 교육적 효과와 각 나라마다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실외 박물관형 테마파크이다.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

- 코스개요 : 우리나라에 이색적인 동물원이 있다. 아직은 낯선 행동 자율형 동물원 하이주는 아이들의 정서지능 향상과 동물과 인간의 공존을 위해 진짜 교감을 느낄 수 있도록 푸른마음 정서지능연구소와 함께 신발을 벗고 맨발로 걷는 동물원을 만들어 냈다. 선진국의 Micro Zoo를 기반으로 대형 동물원과는 달리 부천 상동역 7~8번출구 앞 세이브존 백화점 실내에 350여평 규모로 운영되는 실내 동물원으로, 동선을 따라 전시된 동물을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동물들 앞에 아이들이 마주 앉거나 눕고, 뒹굴며 다양한 행동 속에서 동물을 접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식사)어향

- 코스개요 :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정통 한정식집이다. 최고의 요리와 퓨전까지 곁들였으며, 가장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간장게장(대형사이즈꽃게)을 꼽을수 있다. 한국 전통요리 연구가를 조리장으로 모셔 좀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즐길 수 있고, 실내인테리어 또한 조용하고 럭셔리한 컨셉을 유지, 오시는 손님들의 품격을 높여줄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국만화박물관

- 코스개요 : 국내 최초의 만화전문 박물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국만화박물관’이 확대, 이전하였다. 한국만화박물관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전신인 부천만화정보센터가 그간 수집, 보존해 온 각종 만화 관련 희귀자료와 역사적 가치를 지닌 원로작가들의 원화 등 만화사적 자료를 보존, 전시하며 각종 만화를 열람할 수 있는 만화공간이다. 한국만화박물관은 부천영상문화단지 내에 조성되어 있으며, 1900년대 만화부터 요즘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만화가의 최신 작품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만화 관련 자료를 소장 및 전시하고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스노우도시

- 코스개요 :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이다. 워터파크 & 스파로 구성된 워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썰매 시설 스노우도시, 총 200타석과 최장거리 360야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급 골프 연습장인 골프도시, 명랑운동회 등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신개념 체육 연수센터 신기도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춘 가족형 테마파크이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7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