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경기도

[경기도 포천시] 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 매니아들의 성지, 골퍼와 캠퍼 모두 환영!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8. 11.
728x170

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시설도 설비도 모두 새롭게 바꿨다. 도로 멀리서부터 깔끔한 울타리가 둘러쳐져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입구부터 여러 마리 대형견들이 삼엄한 경비를 서 마치 부잣집 별장에 들어서는 기분을 안겨준다. 계단식 잔디 사이트로 구성된 캠핑장 옆으로 작은 계곡물이 흐르고, 캠핑 관리동이 모든 사이트를 내려다보듯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있다. 관리동의 거실은 캠핑 이용객이라면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카페시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푹신한 소파와 도서들을 구비했다. 포천지역에서 가장 특별한 변화를 추구한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골프연습시설이 갖춰져 이용객들이 원 없이 골프 연습할 수 있다는 것으로, 다른 동일한 캠핑장 서비스에 한층 추가된 럭셔리 혜택이라 할 수 있다. 힐링캠핑을 추구하는 GTF힐링파크의 이념은 ‘금연‘, ‘금주‘이다. ’오직 캠핑만을 즐기며 자연에 심취하자.‘ 라는 건강한 가치관을 내건 곳으로 이곳에서 술과 담배는 절대 금한다. 또한 관광농원의 특징도 함께 갖고 있어 아로니아 수확철이 되면 보랏빛 열매를 수확해볼 수 있다. 캠핑장 이용객들이라면 모든 시설을 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GTF 힐링파크를 권한다.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572-3

 


- 전화 : 031-536-8868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주말
- 특징 : 각흘산 계곡 최상류에 위치 / 최신설비완비 정자, 골프연습가능 대형견4마리 있음 럭셔리힐링컨셉 (금주금연힐링캠프)
- 업종 : 일반야영장
- 일반야영장 : 12면
- 사이트 바닥은 파쇄석 12개로 되어 있음.
- 화장실 : 1개
- 샤워실 : 1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6개
- 방화사 개수 : 1개
- 화재감지기 개수 : 4개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장작판매,온수,운동시설
- 부대시설 기타 : 무선인터넷 일부이용가능 / 정자 5개 / 캠핑장 내 골프연습용 타석 2개
- 주변이용가능시설 : 계곡 물놀이,산책로,청소년체험시설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2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3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4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5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6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7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8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9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0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1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2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3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4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5번째 이미지주식회사 클럽 프라비다 16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