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역별 관광지 정보

대구 달성군 - 비슬산자연휴양림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9. 1.
728x170

비슬산자연휴양림

- 홈페이지 : https://www.foresttrip.go.kr/
비슬산 자연휴양림은 대견봉(1083.59m)을 중심으로 좌우에 조화봉(1,058m), 관기봉(990m)을 거느린 341ha의 면적에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한다. 비슬산 자연휴양림의 가장 큰 특징은 주변의 뛰어난 자연경관은 그대로 활용해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갖췄다는 것이다. 집채만한 바위가 산기슭에 군락을 이루듯 펼쳐진 수백개의 바위 마당 과 계곡 곳곳에 숨은 듯 자리잡은 기암 괴석은 보는 이의 탄성을 절로 자아낸다. 또한 휴양에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이 잘 설치되어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매년 4월 중순에서 5월 초인 비슬산 정상 30만평에 참꽃물결을 이루고 여름엔 안개분수를 이용한 무지개계곡 가을엔 오색단풍의 정취를 맛보는 가을등산, 겨울엔 얼음을 소재로한 동굴, 빙벽, 얼음탑, 썰매장, 고드름 동산 등 오색조명을 이용한 겨울밤은 전국 유일의 자연얼음동산으로 청소년들에겐 방학기간 자연학습관으로 큰 인기이다. 휴양에 숲속의 집과 야영장, 야외강당, 연못, 청소년수련장, 체력단련장, 잔디광장, 사진촬영소, 어린이놀이터, 폭포샤워장, 물놀이터, 삼림욕장 등과 자연석들이 널려 있는 산책로인 탐석로가 있다.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일연선사길 61
※ 소개 정보
- 수용인원 : 3,000명/1일
- 체험안내 : 비슬산 반딧불이 전기차
- 운행구간 : 공영주차장 3층 정류장 - 대견사 입구 정류장 (편도 5.8km / 40분 소요)
- 운행요금 : 대인 5,000원 / 소인 3,000원
※ 사전에 운행 여부 확인 및 운행 시간표 확인 후 방문 바람


- 문의 및 안내
053-659-4400~1
- 주차시설 : 있음(공영주차장, 사설주차장)
※ 야영객 차량은 출입이 불가능, 휴양림 입구에 비치된 손수레(무료)이용
- 이용시간
[숙박시설] 당일 15:00~익일 12:00


- 주차요금 :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 화장실 : 있음
- 이용가능시설 : [숙박시설] 통나무집, 콘도형, 산림문화휴양관, 캐라반, 캠핑데크, 세미나실 등

[편의시설] 정자, 전망대, 산책로, 등산로, 관리소 등

[위생시설] 공동샤워실, 공동 취사장, 화장실, 음수대 등

[기타] 물놀이터, 사진촬영소, 탐석로, 암괴류, 관찰데크 등
- 내국인 예약안내 : 홈페이지 예약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