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전라북도 고창군] 제26회 고창해풍고추축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8. 26.
728x170

제26회 고창해풍고추축제

 - 주소 : 전라북도 고창군 청해1길 15 해리면 복지회관
- 행사 일정 : 2022-08-27 ~ 2022-08-28
- 홈페이지 : http://www.gochang.go.kr/tour
- 전화번호 : 063-563-6014
고창의 대표 특산물 축제중 하나로 황토질의 좋은 땅에서 태양으로 키워내 고창의 바닷바람에 말린 우수한 품질의 고추를 좋은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콘서트와 가요제등 여러 부대행사를 만날 수 있는 축제이다.

바다海 바람風 이란 이름을 갖고 있는 고창군 해풍고추는 천혜의 생태적 조건과 칠산바다에서 불어오는 해풍을 맞아 병충해에 강하다

그리고, 전국 최고의 미네랄과 게르마늄을 함유한 황토에서 재배하고, 해풍과 태양열을 이용하여 건조시켜 색상이 선명하고 껍질이 두꺼우며, 고추 특유의 매콤 달콤한 맛과 향이 천하제일이다

우리 밥상에 빼놓을 수 없는 고추!!

해풍고추로 조리하여 더없이 ‘행복한 밥상’ 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8월의 마지막을 청정 해풍고추, 그 참맛과 참빛 체험으로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올해 김장김치는 천하제일 해풍고추로 준비하기를 바란다.

※ 소개 정보
- 이용요금 : 무료
- 행사 장소 : 고창군 해리면 복지회관 및 해리면 체육관
- 공연시간 : 10:30~21:00
- 주최자 정보 : 고창해풍고추축제위원회
- 주최자 연락처 : 063-563-6014
- 주관사 정보 : 고창해풍고추축제위원회


 




행사소개

고창의 대표 특산물 축제중 하나로 황토질의 좋은 땅에서 태양으로 키워내 고창의 바닷바람에 말린 우수한 품질의 고추를 좋은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콘서트와 가요제등 여러 부대행사를 만날 수 있는 축제이다. 바다海 바람風 이란 이름을 갖고 있는 고창군 해풍고추는 천혜의 생태적 조건과 칠산바다에서 불어오는 해풍을 맞아 병충해에 강하다 그리고, 전국 최고의 미네랄과 게르마늄을 함유한 황토에서 재배하고, 해풍과 태양열을 이용하여 건조시켜 색상이 선명하고 껍질이 두꺼우며, 고추 특유의 매콤 달콤한 맛과 향이 천하제일이다 우리 밥상에 빼놓을 수 없는 고추!! 해풍고추로 조리하여 더없이 ‘행복한 밥상’ 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8월의 마지막을 청정 해풍고추, 그 참맛과 참빛 체험으로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올해 김장김치는 천하제일 해풍고추로 준비하기를 바란다.




행사내용

공식행사/참여행사/체험행사/공연및경연 등




출 연

정수라,강혜연(미스트롯),강진,김성환외6인,트롯신동 방서희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