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이천시] 아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여행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9.
728x170

아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여행

이천 지역 최대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이천 스파플러스는 총 1만 평 규모를 자랑하며, 리조트형 호텔 워터파크를 테마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인테리어와 물놀이 시설, 그리고 어른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 시설을 구성해 힐링과 여가, 레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레저 휴양지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74.46km




스파플러스

- 코스개요 : 이천 지역 최대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이천 스파플러스는 총 1만 평 규모를 자랑하며, 리조트형 호텔 워터파크를 테마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인테리어와 물놀이 시설, 그리고 어른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 시설을 구성해 힐링과 여가, 레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레저 휴양지이다.





이천 자채방마을

- 코스개요 : 이천에 위치한 자채방아마을은 농촌의 실상을 꾸밈없이 피부로 전해준다.





덕평공룡수목원

- 코스개요 : 참나무와 전나무,밤나무,잣나무 등 3000여종의 식물자원이 자생하고 있으며, 자생 야생화 수십종이 분포하고 있다.





돼지박물관

- 코스개요 : 경기도 이천시에 있는 돼지박물관은 돼지를 주제로 한 아시아 최초의 박물관이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7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