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양평군][가족 추천 코스] [관광두레] 아빠! 양평가?!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31.
728x170

[관광두레] 아빠! 양평가?!

양평관광두레 기업인 수미마을과 양평카누연맹의 여행상품을 서로 연계하여 만들어진 ‘아빠! 양평가?!’는 당일여행 코스로, 수미마을의 다양한 4계절 축제와 카누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아빠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여행이 될 것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26.47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수미마을 축제

- 홈페이지 : https://soomyland.com
2007년 농촌체험마을로 시작한 이후로 여러 문제점으로 마을운영의 위기를 맞기도 하였으나 '365일 계절별 공(公)정(正)축제가 열리는 마을'이라는 테마로 차별화된 지향점을 제시하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또한 마을과 연계한 기업문화의 정착으로 운영의 효율성을 도모하고자 마을의 전체적인 운영을 총괄하는 '영농조합법인 수미마을'과 농촌관광 및 농산물 유통을 담당하는 '농업회사법인 (주)광장'등을 통해 내부적인 갈등 요소를 해결하고 인적자원의 한계를 극복해 나아가고자 노력중이다. 수미마을은 다양한 TV및 언론에 100번이상 소개되어지기도 하였으며, 딸기축제,메기수염축제,수확축제,김장축제,빙어축제 등 사계절동안 다양한 축제들이 열리어 많은 도시민들이 즐겨 찾아오는 관광명소이자 휴식처,농촌체험휴양마을로 불리어지는 마을이다.





양평 카누체험

- 전화번호 : 010-2046-8667
양평고등학교 카누부 출신들로 구성된 양평카누연맹은 카누부 출신들의 지역 일자리창출과 함께 후배 카누선수 양성 및 지역경제활성화 목적으로 카누체험 사업을 시작하였다. 아름다운 원덕리 흑천의 풍경 속에서 카누체험을 통해 여유와 휴식 그리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양평 군립미술관

양평 군립미술관

- 홈페이지 : http://www.ymuseum.org
양평은 인구비례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예술인이 모여 사는 고장이다. 충분한 인적 인프라를 기반한 양평군은 2011년12월16일 양평군립미술관이 정식으로 개관하여 양평군민의 문화향유와 양평을 찾는 일반대중이 쉬어갈 수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군립미술관으로 개관하였다. 양평군립미술관은 양평읍 양근리 일대 대지 8069㎡에 건물면적 4184㎡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세워진 미술관으로 전시관 뿐만아니라 교육시설, 컨퍼런스룸, 라이브러리, 키즈룸, 세미나실, 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장체험 위주의 공간 확보 및 테마형 전시기획은 양평을 문화관광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