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용인시][가족 추천 코스] 바오밥나무 아래서 어린왕자 만나볼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19.
728x170

바오밥나무 아래서 어린왕자 만나볼까?

1979년 개원한 한택식물원은 멸종위기의 희귀식물부터 다양한 들꽃까지 9,000여 종의 식물들이 살아가는 국내 최대의 식물원으로 어린왕자에 나오는 바오밥나무를 만날 수 있는 호주관이 명소다. 용인사극촬영장으로 잘 알려진 MBC드라미아와 함께 농경문화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용인농촌테마파크도 가족과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21.6KM
- 코스 총 소요시간 : 7시간


 




한택식물원

한택식물원

- 홈페이지 : 한택식물원 http://www.hantaek.co.kr
재단법인 한택식물원은 1979년 설립이래 20만평의 규모에 자생식물 2,400종과 7,300종의 외래식물 등 1만여 종, 총 730여만본의 식물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종합식물원이다. 다양한 국내외 식물종의 보유와 더불어 식물연구소를 통한 체계적인 연구활동, 국내외 식물원과의 상호교류, 현대화된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환경부로부터 <희귀․멸종위기식물 서식지 외 보전기관> 지정을 받아 우리나리의 자생식물을 보전하고 자생지를 복원하는 사업을 계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으며, 자연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및 전시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택식물원은 자연생태원, 수생식물원, 월가든 암석원, 억새원 등 자연환경에 맞게 구성한 아름다운 정원과 다양한 식물품종을 전시한 원추리원, 비비추원, 아이리스원 등이 있으며, 어린왕자에서 볼 수 있었던 바오밥나무가 있는 호주온실과 남아프리카온실, 허브식충식물온실,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잔디화단, 쉼터 등 서른 여섯가지의 색다른 정원을 갖추고 있다.





점심식사 (제일식당, 미담)

제일식당

- 전화번호 : 031-332-4608
백암토종순대는 벌써 여러 매스컴에서 많이 보도된 집으로 오랜 역사와 손맛이 일구어낸 백암의 명물이다. 구수한 할머니의 손맛은 여느 순대집에서도 따라할 수 없는 비법을 지녔다. 또한, 정성스럽게 몇 시간 동안 가마솥에서 우려낸 진한 국물과 알찬 순대의 맛 또한 일품이다. 특히, 국물은 해장이나 식사용으로 그만이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무는 한 입씩 베어 물때마다 무에 스며든 국물 맛까지도 느껴지게 한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