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기 포천시, 연천군][힐링 추천 코스] 구석기의 역사를 살펴보는 연천 여행 [웰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11. 22.
728x170

구석기의 역사를 살펴보는 연천 여행 [웰촌]

어메이징파크는 네이처존과, 사이언스존으로 나눌 수 있다. 네이처존에는 서스펜션브릿지, 히든브릿지, 에어링로드, 와인딩로드 등 다양한 이색다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이언스존에는 어메이징파크 과학관, 어메이징스윙, 대형분수, 펜듈럼펌프, 솔라시스템 등 다양하고 거대한 공학기구들이 있는 과학관이 있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88.35km
- 코스 총 소요시간 : 약 2시간


 




어메이징파크

- 홈페이지 : http://www.amazingpark.co.kr
포천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한 어메이징파크는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면서 과학 원리를 이해하고 탐구하는 과학놀이터이다. 어메이징파크는 네이처존과, 사이언스존으로 나눌 수 있다. 네이처존에는 서스펜션브릿지, 히든브릿지, 에어링로드, 와인딩로드 등 다양한 이색다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이언스존에는 어메이징파크 과학관, 어메이징스윙, 대형분수, 펜듈럼펌프, 솔라시스템 등 다양하고 거대한 공학기구들이 있는 과학관이 있다.





초성김치마을

- 홈페이지 : http://www.choseongkimchi.com
경기도 최북단에 위치한 연천군 청산면 초성리는 동으로는 포천시, 남쪽으로는 동두천시, 북쪽으로는 연천군내 인구의 50%인 25,000명이 상주하는 전곡읍과 마주한 지역으로 연천군의 입문에 위치하였다. 초성김치마을은 김치체험테마파크로 우리나라 최고의 전통음식인 김치를 테마로 한 김치체험 및 판매, 교육, 전시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전곡선사 박물관

- 홈페이지 : 전곡선사박물관 https://jgpm.ggcf.kr/
전곡선사박물관은 동아시아 최초의 아슐리안형 주먹도끼 발견으로 세계 구석기 연구의 역사를 다시 쓰게 만들었던 역사적 현장인 전곡리 구석기유적에 건립된 유적박물관이다. 전곡리 구석기유적지에서 출토된 아슐리안형 주먹도끼등의 구석기 유물들을 중심으로 인류의 진화와 구석기시대 문화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유물들로 전시공간을 구성하였다.

<생활 속 거리두기> 이행에 따라 박물관은 온라인 예약 후 관람가능

온라인 예약 : members.ggcf.krmembers.ggcf.kr

문의전화 : 031-830-5600~2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